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실패하고 있는 나의 웹툰 (예비 웹툰작가를 꿈꾸는 나와 같은 분들께 말하는 나의 진행형 웹툰 실패기)3편

in #kr6 years ago (edited)

저랑 비슷한 타블렛 PC를 쓰시네요~
저도 삼성 초창기 타블렛 쓰는데~ ㅋㅋㅋ
물론 와콤으로 그려야 그림이 늘지만
액정에 직접 그리는데 버릇이 들어서
여전히 삼성 타블렛을 쓰고 있습니다~ ㅋㅋㅋ
근데 이것도 노트북이라고 펜 소리와 발열이 오지죠~ ㅜㅠ
그래서 갤럭시 노트로 핸드폰을 바꿨는데
이건 또 너무 작고 누워서는 잘 안 그리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지금도 여전히 삼성 타블렛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Sort:  

대박사건!!

깜놀입니다!!

테블렛으로 작품을 제작 되는건...

상상 못했습니다. ^&^

직접 화면의 그림을 보면서 그리기 버릇한 사람은
패드에 간접적으로 그리는 게 영 어색하더라구요~ ㅋㅋㅋ

맞습니다. 한전 해봤는데 선조차 못하겠더라구요. 예전엔 어찌 했는지...

다른 분야에 다르게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이 신기 한거죠^^

여기 한분 더 있었네요^^*
익숙함에 미련을 두는 분이~
(사실 돈도 없고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097.21
ETH 2581.7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