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배운 '모기 잘 잡는 법'을 사용해보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vindeby입니다.


입추를 넘긴 후 그나마(?) 시원해진 날씨 탓에 한숨 돌리고 있습니다.. 더운 거 너무 싫어요 ㅠㅠ 그나마 시원해졌다는 게 34도...ㅡㅁㅡ;

mosquito-719613_640 (1).jpg

며칠 전, 해가 진 후 불을 켜고 스팀잇에서 어슬렁 거릴 때면 어느덧 생태 곤충원이 되어있는 제 방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나방...모기... 매미.... 심지어 벌(?)도 종류별로와서 출석체크를 하고 가더군요..

20180809_223343 (1).jpg

알고보니 방충망에 구멍이 두개씩이나... 일단 임시로 테이프를 스리슬쩍 붙혀놨습니다.

그리고 어슬렁 거리던 스팀잇 피드에서 발견한 이 글..


모기 잘 잡는 법으로 대기업을 붙다 — Steemit.png

@urobotics님의 글입니다.

모기 잘 잡는 법으로 대기업을 붙다

제목에 한 번, 최근 모기와 대면하는 횟수가 잦아진 것에 두 번 혹하여 진중하게 정독했습니다. 전에 손으로 모기를 많이 잡아보긴 했습니다만..

모기 잘 잡는 법으로 대기업을 붙다 — Steemit (1).png

방에서 공기의 울림과 묘한 진동으로 유유히 날아다니는 모기를 발견했습니다.

모기 잘 잡는 법으로 대기업을 붙다 — Steemit (3).png

진짜 따라하는 중입니다... 진지합니다. 좀 전에도 한 방 물린터라.. 승부욕이 +_+

모기 잘 잡는 법으로 대기업을 붙다 — Steemit (2).png

모든 기운을 모아 집중하면서 모기의 동선을 눈으로 파악하였습니다. 저와 함께 했던 모기는 공중 2회전 반복 후 직선 비행

모기 잘 잡는 법으로 대기업을 붙다 — Steemit (4).png

다 잡은 모기를 눈 앞에서 놓칠까...하여 한 번 더 되새깁니다.

20180809_203945 (1).jpg

모기님이(가) 퇴장하셨습니다. I got you


집중력도 집중력이지만 모기의 동선을 파악하는 것이 상당한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집 뒤가 산인지라 각종 벌레 및 모기들이 많습니다. 본격적으로 모기 사냥에 나서봐야겠군요.. 제 소중한 피를 보전하게 해주신 @urobotics님께 감사드립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유쾌한 금요일 되십시오!+_+

@kevindeby의 이전 글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ㅋㅋㅋ저 글 저도 봤습니다 면접 후기ㅎㅎ
이렇게 이용하셨네요!

넵ㅋㅋㅋㅋ 오늘밤에도 추가 사냥 가겠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웃고가네요 @kevindeby님도 좋은하루 되십시요~~~

저도 쓰면서 피식했습니다....ㅋㅋㅋㅋ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저도 이글보고 따라해보려고 했는데 모기가 안보이네요.

모기가 안보이신다면... 창문을 활짝 열어두심이... 모기를 잘 불러들이는(!)방법입니다!

아. 진짜 웃기네요. ㅎㅎㅎ 이게 이렇게 되다니 ㅋㅋ

그대로 실천한 결과 진짜로 됬습니다!!ㅋㅋㅋㅋ 추가 사냥까지 성공했다는 ...

글 몇 줄 읽은 걸로 금방 따라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ㅎㅎㅎㅎ 축하드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 후기가 재밌네요.
저는 모기체가 너무 고맙네요 ^^

모기채를 사용하시는군요.. 저도 하나 장만할까 하다가 저 글 보고나선 손사냥을 계속 해보려합니다..ㅎ_ㅎ

지금과 같은 더위에서도 생존하는 모기가 있다니
놀랍네요;;

그건 그렇고
축하드려요
님도 유쾌한 금요일 되세요

이런 더위에서도 살아남은 슈퍼모기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evindeb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모기 잡기의 포인트는 비비기...

마지막에 양손을 살짝 엇갈리게 움직이며 확실하게 처리했습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93.34
ETH 3032.06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