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GOOGLE ... 너는 천재야

in #kr6 years ago

support google com.png

킬링타임용... 너무 재밌는 걸 ㅎ_ㅎ

명절 때면 원활한 음식 섭취가 불가능한 관계로...

지쳐있을 심신을 달래보고자

스팀잇에서 두리번두리번 좀 하겠다고 이번에는 노트북을 덥석..

인터넷이 아예 안되는 건 아니지만 열악 상위 2%인 것을 깜빡했다.

구글이 무료로 제공해주는 티-렉스 친구와 놀고 있어

흐흐......

4살 짜리 사촌 동생이 뛰어댕기면서 계속

"찌찌~ 찌찌이이이이~!"

외치는데 계속 누가 생각나는구만...

@actifit 으로 1일 1포 연명하기가 좀 그래서

짤막하게 주저리 주저리.. 맛있는 거 많이들 드셔요 행님들+_+

Sort:  

ㅎㅎ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네! @syyang531님도 즐추보내십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jisoooh0202관련 단어출현시 태그하는 봇입니다.

@찌찌 등록

레첼봇님 수고하십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찌찌형의 직원이 레이첼 형이었구만.ㅋㅋ

근데 본인 등판안했어여ㅋㅋㅋ
싸장님 나빠여..

싸장님은 도담싸장님 글에 있어.ㅋㅋㅋㅋ

형아 댓글 없어서 나왔어 ㅋㅋㅋㅋ

5E74F590-B9F8-4A8C-8906-3FAC3D686E12.png
스골사장님, 오늘 돈벌어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후리랜서라 일을 마니해서 사장님이 많습니닼ㅋㅋㅋ

나 직원도 있는 싸장이었어?????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형아
어제 깜빡 잊고 못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추석되세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감사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크 이거 재미있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장아장 뛰어가는게 귀여우면서도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ㅎ_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즐거운 연휴 보내셔요!! 토요일에 봬요 ㅎ_ㅎ

토요일에 뵈요~

고맙네
내 생각도 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04.26
ETH 2409.5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