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고 먹으면서 이더리움 100달러치를..?

in #kr6 years ago (edited)

smiley-681575_1280 (1).jpg

<kr-gazua 태그 사용, 반말주의!>

안녕! 스티미언 형들...

요즘 스팀잇에 대해 게을러졌어

이제 가입 한달 쬐끔 넘었는데!

다시 정신 차려야지.... 아무튼 ㅋㅋㅋㅋ

예전에 알게된 무료 이더 채굴 사이트가 있어서 중간중간

들어가면서 체크해주고 있었는데...ㅋㅋ

Crypto Farmer 1.png

나만의 가상 채굴장을 만들면 되는 사이트..!

Crypto Farmer 2.png

이더리움으로만 출금 가능... 근데 최소 출금액이

100달러 가치의 ETH ㅡㅁㅡ

Crypto Farmer 3.png

시간당 1220 블록! 1블록은 0.001 USD의 가치

100달러 찍으려면 10만블록 있어야해

로그아웃 되있어도 계속 잘 돌아가

그럼 놀고 먹으면서 꽁더리움을..?

Review of CryptoFarmer   Scam or legit  .png

언제까지는 출금 잘 됬었다는데...

사이트도 나름 그럴듯한게

시간 보면서 블록 최대치로 찰때까지 기다렸다가

수확해주고 하면서 열심히 모았었는데...ㅎ_ㅎ

나 무슨짓 한거니..

갑자기 문득 크립토농부 아저씨가 생각나서 써봤어

내 행동도..^__^;


스티미언형님들!
꿀잠 주무시고 한 주의 시작 상쾌하게 스타트하시길!

Sort:  

Congratulations @kevindeb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s steemitboard!

아놔 ㅋㅋㅋㅋㅋ

허헣....그저 웃지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추천한다는 거야 아님 요딴거 하지 말라는거야 ㅋㅋㅋㅋ
오!! 이런게 있었어??? 했다가 확 김샛네...ㅋㅋㅋ

결국엔 아시안게임 축구 우승 글은 안쓰는구만 ㅋㅋㅋㅋ
내 예상을 완벽하게 빗겨 갔어... 역시 축구 전문가...ㅋㅋㅋ

아............. 그르네..........ㅋㅋㅋㅋ
마지막 사진 status에 scam 이라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딴거 절대(!)하지 말라는거....ㅎㅎ 금메달은 열심히 뛰어준 선수분들께 마음속으로 감사드리며...! 스티밋글은 패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__^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보팅 감사드립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25.39
ETH 2498.1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