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두번째 풋살 밋업

in #kr6 years ago

fu1.png

@danbain | @admljy19 | @bbooaae | @cov-jeong | @bji1203 | @nangman-farmer | @innovit | @urobotics | @epitt925 | @lekang | @travisung | @glory7 | @aperitif | @ccodron | @jiminkang | @kevindeby


2019년 두번째 풋살밋업~

저번에 이어서 이번에도 골라인 판독기가 있는 실내구장에서 진행했습니다

fu1-2.png

글로리님의 골 폭풍은 대박이였습니다

전성기 시절 아구에로를 보는 느낌!

글을 쓰려고 보니 기억을 짜고 리플레이 해봐도

풋살에 대한 기억보다는..

fu1-1.png

갈빗살과 안창살의 결과 향이 아직도 아른거려요..

글로리님과 단바인님께 감사드립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언제나처럼 즐거운 풋살이었습니다. 이번엔 고기고기도 참석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 운동 후 고기는 진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풋살 화이팅^^! 보클!

보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뚜루룹 뚜뚜 뚜루룹 뚜뚜 갈비살 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 ㅎㅎㅎㅎㅎㅎㅎ 풋살도 갱장히 재밌었어요. ㅎㅎㅎㅎㅎ

고기 풋살은 진리+진리 조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 뭔가 새로운 계기가 되는듯한 ㅎ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보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도 가즈아!!

다음에도 갑시드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01.88
ETH 2521.3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