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뉴비 kerryhartz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새로 가입한 kerryhartz입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닉네임인 '케리하츠' 또는 '케리'로 활동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ㅎ

|| steemit을 어찌 알게됐당가? ||

귀여운 여자친구의 소개로 알게 되었고, 평소에 블로그를 하고 싶었지만... 부끄러움이 많아서 시작을 못 했어요...ㅠㅅㅠ
하지만 이번 기회에 용기를 내서 steemit에 포스팅을 시도해 볼려고 해요!
잘 부탁 드려요!

|| 자기소개 ||

KakaoTalk_20171229_213948884.jpg

저는 먹는 것을 좋아하니까 먹는 사진으로 할게요!
맛집들을 여러분께 소개 시켜 드리고, 저의 취미인 그림을 통해 여러분과 소통을 하고싶어요!
주로 '음... 이렇네? 다른 분들은 어떨까?'하는 공감 부분을 그림이나 만화로 올릴 거 같아요!
잘!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도 많이 해 주시고! 저와 소통 많이 해주시길 바라요!

Sort:  

환영합니다.
저도 먹스팀에 관심이 많아요~~좋은 맛집, 음식 많은 소개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반갑습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반갑습니다! 뉴비끼리 으쌰으쌰해서 좋은정보 공유하도록해용:-D
팔로우 했습니당~!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려용!

네! 뉴비지만 잘 지내봐요!ㅎ

반갑습니다 :)

네! 잘부탁드릴게요!

많은 포스팅 기대합니당 ^_^

녜!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가입축하드려요! 같은 뉴비끼리 잘해봐요! 팔로우할게요ㅎㅎ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처음이라 잘 모르지만...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멋진분 같아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지내봐요 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ㅎㅎ그리구 잘 부탁 드려요~~ㅎ

케리님 안녕하세요!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열심히 활동 할게요!!

반가워요~

감사합니다!!잘부탁드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3894.70
ETH 3178.1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