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성대 부경대 맛집] 오이시 라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erryhartz !! 케리하츠입니다~!
새해가 지나고서야 첫 글을 올리게 됬어요!
근 5년만에 타블렛과 프로그램 툴을 사용한다고 연습하다가 지금 올리게 됐어요...ㅠㅜ
그래서 첫 글은 그림이 아닌 먹는 포스팅을!!

얼마 전에 라멘이 먹고싶어서 노래를 부르다가 오늘 점심에 먹었는데!!
'아!! 스팀잇!!'이라는 생각이 뇌리에!!

그래서 오늘 제가 들린곳은?

오이시 라멘!

추운날에는 국물있는게 딱! 이죠 ㅎㅎ

|| 매장 정보 ||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1:30
전화번호는? 051-612-5232

|| 인테리어 ||

외관.jpg
와관은 사진처럼 복층 상가(?)로 되어있고 1층에 위치합니다!

내부2.jpg

내부1.jpg
내부는 주방이 정면에 뙇! 있고 주위에는 자그마한 피규어로 꾸며져 있어요!

|| 메뉴 ||

메뉴1.jpg
표지는 오이시 라멘의 간판인 돼지!

메뉴2.jpg
첫 페이지에는 라멘 종류가 있어요~!

메뉴3.jpg
사이드 메뉴와 카레도 있고!!

메뉴4.jpg
마지막으로 스페셜 메뉴와 주류! 그리고 세트 메뉴!!

##|| 음식!! ||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
음식.jpg

음...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죄송합니다...ㅠㅠ
일단 제가 주문한 음식은 오늘은 혼자이기에 돈코츠 라멘을 시켰습니다!
주문하면 제 앞에 오기까지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아요. ㅎㅎ
제가 다른 데 가본 곳은 면과 국이 따로따로 노는 집이 많았는데
먹으면 음... 면에 라멘 국물이 좀 스며든 맛?
제가 찍은 사진에는 가라앉았지만... 차슈 2장과 삶은 달걀 반쪽이 들어있어요!!

하!지!만!

제가 짜게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면을 다 드시고 국물을 드시면, 싱겁게 드시는 분들께는 좀 짜실 수 있어요
ㅠㅠ

그래도 저는 먹고 싶었던 라멘을 먹었고!
다음에는 다른 메뉴에도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첫 포스팅이라 미숙하지만, 재미있게 봐주세요~~

|| 위치 ||

부산 남구 용소로28번길 11
(대연동 505-4 1층)
캡처.JP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남구 용소로28번길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차슈 2장과 계란이 보여있으면
정말 먹음직 스러울 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ㅠㅠ
그래도 맛있어보여요!! 라멘 땡기네요

아쉽게 국물면 밑에 있더라구요ㅠㅜ

라멘은 차슈인데! 사진에 나왔다면 보기만해도 침이 주륵 흘렀을거같아용 ㅋㅋㅋ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차슈와 계란이 면밑에 있어서 사진이 좀 잘 안나왔어요ㅠㅜ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ㅎㅎ

저도여기가봤는데맛있었어용ㅎㅎ

여기가 그나마 근처 라멘집 중에서 괜찮은거 같아요ㅎ

정말 맛있어보여요~

좀 짜긴하지만 면은 근처 라멘집 중에 젤 나은거 같아요!

어 저도 여기 자주갔었는데 반갑네요~ 앞으로 더 많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네!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2.20
ETH 3059.0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