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의 에너지___ The Energy of Desire

in #kr7 years ago

욕망의 에너지는 강력한 동기와 창조력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소망은 성공에 대한 보상을 명심해야합니다.

최근 고객 중 한 명이 그가 인정하지 않은 일을하면서 6 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다른 일을 할 수있는 기술과 경험을 가지고 있었지만 현재 위치를 떠나는데 어려움을 겪고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좌절감을 표현하면서 "나는이 일을 참을 수 없다!"고 계속 말했습니다.

be-the-energy-of-what-you-desire.png
credit

욕망과 그것이 만들어내는 에너지는 우리의 의도와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욕망 동기와 두려움 동기를 구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거나 고객이했던 것처럼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것으로부터 벗어나 있습니다.

두려움 동기 부여는 장애를 유발하는 실패 (예 : '할 수 없다') 또는 강요 (예 : '해야 함')에 대한 처벌을 보호하고 집중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욕망 동기 부여 성공에 대한 보상을 찾고 있습니다. 그것은 의지 (예 : "할 수 있습니다")와 추진력 (예를 들어, "나는하고 싶다")을 유도합니다.
처음에 그가 어디로 갈지 알지 못했을 때 내 의뢰인은 틀린 위치로 옮겼습니다. 실수로 인해 실패를 범한 것입니다. 물론 그는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직업은 그를 실패 시켰습니다. 우리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은 종종 우리의 인식없이 우리의 신념, 의도 및 행동을 형성 할 것입니다.

3224.jpg
credit
분명히 매일 당신의 욕망에 집중하십시오.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정확히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내가 앞으로 어떻게 움직이고 있니?" 하나님이 주신 재능과 잠재력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당신의 생각과 말로 여러분을 가장 큰 희망으로 인도하십시오.

당신의 마음의 가장 깊은 욕망은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 기위한 에너지를 생산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성공에 대한 보상이 당신 것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