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here I have been] 언제가도 늘 새롭고 그리운 Tokyo!

in #kr6 years ago

정말 이쁘고 멋진 사진들입니다~ 전 아직 한번도 비행기를 타보지 않아.-0-;;;;;; 해외로 가는 기분이 어떤지 모르지만 저도 세계의 멋진곳을 돌아다녀보고 싶네요. 참 이전에 케이블 방송에서 '고독한 미식가'라는
방송을 보면서 일본의 다채롭고 먹음직스러운 음식앞에 침을 꼴깍꼴깍 삼켰던 기억이 나네요.^_^a;;

Sort:  

^^제 아이폰세븐플러스 렌즈로 담은 사진입니당! 저두 고독한 미식가 가끔 보면서 그 주인공 아저씨가 너무 맛있게 드셔서 늘 아밀라아제가;;; 고였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kero님도 멋진 여행 계획해서 좋은 추억 되시길 바랍니당

맞아요~ 그 주인공 아저씨 정말 맛있게 드세요. 딱히 과장된 멘트없이(?) 음식의 맛을 표현 하시는데 참.;;; 보고있자면 배가 불러있어도 입에서 침이 고이게 하는 마성의 매력을 지니셨더군요. 멋진 구도와 아름다운 사진 감사드려요.^^ botanic22님도 즐거운 스팀잇 추억 쌓아가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