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webtoon]나는 지금 일본에 살고 있다<2-일본어>

in #kr7 years ago (edited)


꾸준하게 해보겠습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 자주 놀러오세요~

ㅎㅎㅎㅎㅎ 저희 부부도 일본어 전혀 못하는데 오사카 여행 갔던게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전혀 공부도 안하고 갔었다죠.ㅋㅋ (당당)

일본여행시에는 '스미마셍, 아리가또고자이마스~' 이것만 알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

저도 내년 2월쯤에 일본에 갈 계획으로 일본어 공부를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한 6개월 정도 준비를 하고 가면 회화는 좀 되겠죠?

아 그러신가요? 반갑습니다! ^^ 바짝 6개월 정도면 들리는 건 좀 괜찮지 않을까요? 한국에 있을 때 책만 붙들고 있던 게 후회가 돼요. ㅠㅠ 일본어 회화 모임을 자주 나가볼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

그 맘 이해합니다. ㅠㅠ

언어공부는 공부할때는 쉬울 것 같은데 실전에서는 잘 안되네요 ㅠㅠㅠㅠ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ㅎㅎ저도 그 맘 이해합니다ㅋㅋㅋ저는 ..영어영어영어..ㅠ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본어가 이정도인데 영어는 오죽할까요..ㅠㅠㅠㅠㅠ 거침없이 대화하는 그날을 위하여 열심히 해봅시다!ㅠㅠ

웹툰은 옳습니다..! 보팅, 팔로우 합니다!
회화 처음 할 때의 장벽 저도 이해합니다 ㅠㅠ

언어의 장벽을 허무는 그날까지 노력해보겠습니다. 웹툰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kr-join 은 가입인사용으로만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죄송합니다ㅠㅠ 아직 잘 몰라 실수했네요. 바로 수정했습니다 !

맞아요.. 다른 언어는 알아 듣는 게 왜 이리 힘든지.. ㅠ_ㅠ

알아들으려고 용을 쓰고 대화를 하고 나면, 짧은 대화라도 진이 빠지네요 ㅠㅠ

반갑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시는군요
저도 일찍 일어나서 새벽에 글 올리신 분께 글을 씁니다.
재미있는 그림까지 하셨네요
컴퓨터에 서툴러 하고 싶어도 못하는게 많습니다.
열심히 공부하시는 모습이 눈에 그려지고. . .^^
오늘도 잘 지내세요.
새벽에 글쓰시면 가끔 저한테 들리셔서 제 글도 보러오세요.
글이 재미있고 취향에 맞으시려나 모르겠네요.

반갑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 나름대로 공부하는 방법을 찾아가며 열심히 하고 있지만, 뭐가 문제인지 전 아직 멀어 보이네요 ^^;
제 노력에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자주 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까운 친구로 말할 수 있는 분들이
곁에 계시면 좋을텐데요.
공부하랴 바쁘죠.
그림 배우고 싶어요. 요기서 따라 해보기요.^^
그림은 우리를 상상하게 해요.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귀엽게 봐주신다니,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 와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