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의 생활물가 (장바구니편)

in #kr7 years ago (edited)

일본에 살게 된 지 벌써 한 달 반이 넘어가네요.

타지에서 지내는 것이 아직은 조금 힘들지만,
그럴 때마다 신랑이랑 저랑 서로 의지하며 버티고 있습니다.ㅠㅠ

어제는 주말이라서 신랑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저희는 주말에 항상 마트에 갑니다.^^ㅋ

어제 마트에 가서 이것저것 샀는데 삼천오백엔 정도 나왔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엔 한국과 물가가 비슷하거나, 조금 더 저렴한 느낌이에요. 
이 정도 물가면 저렴한 편일까요?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Sort:  

와, 미국에 비해 많이 저렴한 것 같은데요^^

아 그런가요? 미국물가도 궁금하네요~ !
일본은 소득에 비해 저렴하게 살 수 있는게 꽤 많은 것 같아요~^-^

식료품은 한국보다 약간은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저도 생각보다 저렴한물가에 만족하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