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아이즈원 2월 17일 컴백View the full contextkekemo (63)in #kr • 6 years ago 투표조작때문에 활동 못할줄 알았는데 팬 입장에서 다시 볼 수 있게 돼 기쁘겠어요. 덕질 고고씽~!
덕질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