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안전운행View the full contextkekemo (63)in #kr • 7 years ago 어우.. 흰차는 앞이 ㅠㅠ 저러면 엔진나가서 폐차해야하려나요. 안전거리확보가 최고인데 말입니다.
안저거리 확보는 최고인데 지키는 사람은 거의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