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작업 중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케케케케...

막둥이가 독감주사를 맞은 후 고열이 올라 밤새 머리에 얼음팩 돌려가며 올려주고 열 체크하고 해열제먹이고 하느라 하얗게 태운 케케모입니다.

이제 열이 37도까지 떨어져 안정세라 한시름 놓았는데 어린이집은 못보내고 데리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작업을 해야해서...ㅠㅠㅠ

20181015_125514.jpg

20181014_174819.jpg

수북하게 쌓인 작업물들 보이십니까? ㅎㅎㅎㅎㅎ

하다보면 할만한데 문제는 내 작품을 들어가기 힘들다는 겁니다.

일 때문이 아닌 게으름때문에 본인 인형한복은 안만드는 이 똥멍청이!!!!

20181015_094916.jpg

시침핀 작업은 언제나 조심해야합니다. 조금만 긴장을 놓치면 찔리기 일쑤!

20181015_090218.jpg

반찬도 없고 그렇다고 뭐 만들기도 애매해서 막둥이와 먹으려 편의점 도시락과 삼각김밥을 사왔습니다.

막둥이의 애정 음료수 뽀로로도 사오고 ㅎㅎㅎ

먹고 힘내서 목요일까지 끝내자!!!

Sort:  

저도 목감기에 걸려 고생입니다ㅠㅠ 막둥이도 빨리 나아서 어서 어린이집에 가기를ㅎㅎㅎㅎ

아이구...얼른 나으시길 바래요. 막둥이는 오늘 어린이집 갔답니다. ㅎㅎ

막둥이 열 내렸다니 다행이에요.
아침 저녁으로 많이 추워졌네요~ kekemo님도 건강 조심 &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해열제에도 쉬이 열이 잡히지 않아 걱정했는데 떨어져서 다행이었습니다. minigate 님도 추워지는데 건강 조심하세요^^

목요일에 기대되네요 이번에 어떤 작품이 탄생할기 궁금합니다

작품은 못보여드릴 거예요. ㅠㅠ 그래도 금요일 전시 때 사진찍어 보여드릴게요~

아이가 아파서 고생하셨겠네요 맛있게드시고 힘내세요~^^

잠을 제대로 못잤는데도 밥 안하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ㅎㅎ

독감이 열이 오를때도 있더라구요
다큰 울딸도 독감맞고 며칠열나서...휴
케케모님? 그와중에 작업을~조심해서 쉄쉄하세욤

그랬군요. 주사맞고 이렇게 열난 적이 없어서 많이 당황했었습니다. ㅎㅎ 쉬엄쉬엄 할게요!

막둥이에 작업에 오늘 바쁘셨겠어요. 막둥이 열 내려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열이 안내려가서 얼마나 조마조마했던지... 보쌈님 요새 왜 활동을 안하세요!

요즘 시간도 없고 마음의 여유도 없는 상황이 계속 돼서요.. 이 시간이 빨리 끝나면 좋겠습니다.

그렇군요. 그래도 간간히 소식 전해주세요~힘내세요!

제조카도 주말에 예방접종했는데 오늘새벽에 토하고 열나고 했다더라구요...
막둥이 챙기느냐 고생했겠어요..
작업도 해야하고...홧팅!!!!

이번 독감주사가 독한가봐요. ㅠㅠ 저랑 큰애는 괜찮아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화이팅할게요~^^

목요일이 데드라인이군요.
힘내세요. 힘!!
작업물이라고 펼쳐진 천들이 제 눈에는 아름답게만 보이네요. 정말 신의 손이세요. 저 천들에서 뾰로롱하고 작품 나오길 기대합니다.
짜요짜요~~

으으.. 오늘은 넉다운이라 내버려두고 자려구요. 자고 힘낼게요!

뽀로로 딸기맛 제가 젤 좋아하는 음료이기도 하죠

ㅎㅎ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