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펀치라인 #3] 아재

in #kr6 years ago (edited)

점심시간,
회사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하던 중 반찬 그릇이 비었다.
"이모님. 여기 반찬 좀 더주세요"
"아유, 어쩌지~ 반찬이 다 떨어졌는데..."
"그럼 주워주세요."
KakaoTalk_20180315_151731091.jpg

아재美 넘치는 난 사실 아줌마
아재개그로 행복하지만...
가끔은 좀 외롭습니다ㅋㅋ


오늘 펀치라인은 아재 냄새가 풀풀 나네요.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오늘은 이미지 편집 어플 "쓰샷"을 사용해봤습니다.
글꼴도 다양하고, 활용할 수 있는 배경도 많아서 좋네요.
스마트폰으로 이미지와 글을 간단하게 편집할 때 유용할 것 같아요.


* 랩알못이 쓰는 '오늘의 펀치라인' (feat. 직딩래퍼를 꿈꾸며)
전문성? 없습니다.
트렌드? 오히려 역행할 수도 있겠습니다.
퀄리티? 보장 못합니다.
다만, 진정성은 담고 싶습니다.
뭐. 열심히 쓰다 보면 나아지겠지요.
제시어 제안 주셔도 좋습니다.

growthplate-steemit-@keepgoing.jpg

Sort:  

앜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ㅎㅎ

너그러운 마음으로 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주울 게 없다고욧!!! ㅎㅎㅎ!!!

식당 이모님께 왠지모르게 죄송하더라고요ㅋㅋ

웃게 만드네여

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장 보람 있는 순간)

ㅋㅋ 기억해 둬야 겠네요

영광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네요 .
성장판 글쓰기 채팅방에서 보고 찾아왔습니다 ㅎ
책도 좋아하고 글쓰기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책을 좋아하시는 분을 찾으러 왔습니다.
펀치라인 쩌네요 ㅎㅎ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

성장판 너무 좋아용^^ 저도 팔로우 했어요. 앞으로 자주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