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커뮤니티 kr-dev

in #kr7 years ago

어제 밤에 이리저리 글을 보다가 kr-developer 라는 태그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kr-developer 는 좀 길고, kr-dev 로 하는 것이 어떨까 생각해 봤습니다.
그리고 제가 올린 글에 kr-dev 태그를 달았습니다.

@nhj12311 님께서도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으셨는지, kr-dev 에 글을 하나 올리셨네요...

kr-dev 에 올렸으면 하는 글은...

  1. 개발 관련 지식들
  2. 자기가 현재 개발하는 내용
  3. 개발 관련 에세이
  4. 창작/아이디어/컨텐츠
  5. 창업/ 리쿠르팅

기타 등등입니다.

아무쪼록 kr-dev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기를 기원합니다.

Sort:  

개발 관련되서 포스팅하기가 힘들어서.. @vimva 님이 하시는 심리학처럼 만들고 싶었는데.. 이렇게 먼저 나서 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모르고 있엇네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자주가서 보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제안 입니다. 찬성 한표요~~

개발자 태그 있는줄도 몰랏는데 자주가서 읽어봐야 겠네요.

kr-dev태그 정말 좋은것같아요! 앞으로 kr-dev태그 홍보와 함께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저도 코드 보는게 업입니다.
전문적 개발자는 아니고요...
가끔 들러 소식 듣겠습니다.

재밌는 코드를 보시면 올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이런 제안 좋습니다.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들릴게여 상생으로 ㄱ ㄱ

감사합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아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723.04
ETH 3470.3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