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만 아는 핫이슈~생리컵

in #kr7 years ago (edited)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죠.

이런 날씨에 기저귀를 차고 있는 아이를 보면 마음이 쓰이곤 합니다.
민소매에 팬티만 입어도 더운데 기저귀라니...
아이에 엉덩이를 토닥이며 말합니다.
올 여름이 오기전에 기저귀떼자...

그런데 가임기 여성이라면 뗄레야 뗄 수없는 것이 생리대 입니다.
한달에 약5일에서 1주일은 생리대와 함께 해야하니 일년의 4분의 1가량을 하고 있어야합니다.
그러니 생리대로 인해 나오는 쓰레기 양도 무시할 수 없으며
특히 여름이 되면 덥고, 냄새는 심해지며, 땀과 피부쓸림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까지... 정말 원래도 힘들지만 더운 여름이 되면 더 힘들어 집니다.

생리컵은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등으로 되어있는 컵입니다. 자신의 몸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사용하면 여름 생리도 짜증나지 않게 보낼 수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자신의 골드컵을 발견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image

위에 사진은 다양한 브랜드에서 나오는 생리컵의 사이즈와 모양인데요.

저는 미국에서 직구를 통해 레나컵과 디바컵을 구입했습니다.

20170619_113747-1.jpg

핑크색레나 컵은 라지와 스몰 2개의 사이즈로 되어 있어서 양이 적은 날과 많은 날 구별하여 사용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20170619_113836-1.jpg

이건 디바컵인데 2가 조금 큰 사이즈입니다.

디바컵과 레나컵 모두 패키지 안에 휴대용 파우치가 들어 있어서 외출시에도 사용할 수있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한달밖에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정말 이물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더운 여름 냄새가 없으며, 덥지도 않고, 피부 간지러움도 없고, 무엇보다 몇백년간 썩지 않을 쓰레기가 전혀 나오지 않으니 참 맘에 듭니다.

아참 생리컵은 관리에 따라 15년정도 사용할 수있다고 하네요.
와~잃어버리지만 않는다면 매달 들어가는 생리대 구입 비용까지 세이브 할 수있겠네요.

스티밋에 있는 여성분들, 그리고 남성분들도 아내와 여친에게 소개해주세요.
나를위해 그리고 지구를 위해...

#생리컵

#menstrual cup

#나 해방됐어

#나만의 지구사랑

#좋네 좋아 소문내자

Sort:  

kr-market 공구 한번 해주시면 좋을 거 같은데요. 저도 딸 아이가 하나 있어서요.

이거 소독은 어떻게 하나요? 일회용이 아니라면 소독을 쉽게 할 수 있어야 할 것 같은데요..

꼭 소개해줘야겠네요 사진만 봐서는 사실 어떻게 써야하는지 모르곘지만요 ㅎㅎㅎ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 맛팔 부탁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6924.47
ETH 3086.5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