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형제여행기(2): 늦캉스 가시는 분 없으신가요?

in #kr6 years ago

날씨도 선선해지고 여름이 다 지나간 느낌입니다.
9월에 대망의 형제여행을 떠날 예정

https://steemit.com/kr-travel/@kbaek81/kr-travel-1 / url
이기에 이스타 항공으로 비행기를 예매하였습니다.

그런데....

8월 28일부터 특가항공을 판매한다는...

1.png

제가 예매한 티켓이 취소수수료만 왕복 12만원인데 괜히 또 좌절감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가격이나 보자하고 들어갔는데 인당 왕복 16만원이면 삿포로 여행이 가능하네요(난 저가격의 2배주고 예매했는데 히힛)

취소수수료 12만원 지불하더라도 4만원을 아낄수 있으니 다시 결제하러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그런데 취소가 아닌 변경으로 가능하네요?? ㅎㅎ 변경은 날짜/시간 등을 변경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특가 상품으로 갈아타는 것도 변경으로 가능하더라고요

변경 수수료는 왕복 4만원..... 결과적으로 인당 12만원 세이브!!!

혹시 늦캉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스타항공 프로모션을 이용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2.png
3.png

특가가격
https://www.eastarjet.com/newstar/PGWTA00002?eventNo=1494&gubun=S

Sort:  

늦캉스라도 다녀오시니 좋으시겠습니다 ㅎㅎ
전 이번 여름은 패스 ㅠ

이번여름은 에어콘 밑이 최고의 피서지였죠 ㅎ

언제 여름이 왔나 했는데 벌써 가을 문턱이네요. 시간 엄청 빨리 갑니다...

이제야 사람이 살 수 있는 날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ㅋㅋ

사고 싶네요...
삿뽀로 왕복이 16만원이면...

지르세요! 아직 시간이 남아있습니다~~

왕복 16만원이면 엄청싸네요. 늦은 휴가 잘 다녀오세요~

무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와우~ 늦캉스라니~ 너무 너무 좋겠군요~

너무 너무 부럽습니다~

두근두근 하시겠어요~

동생이랑 같이 가는거 첨이라 더 두근두근하네요

드디어 형제 바캉스 가시는 건가요?
모쪼록 즐거운 여행 되세요~^^

형제 바캉스 잘다녀오겠습니다 ㅎㅎ

이젠 정말 얼마 안남았군요
12만원 절약했으니 가서 12만짜리 더 신나게 즐기심 되겠네요
일본은 아직 못가봤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4식구 다같이
한번 갔다와도 되겠네요.

가고싶다..삿포르르르르..

좋은 가격입니다 4식구 함 다녀오세요 ㅎㅎ

금방 추석이고 가족들이 .. 중국에 오기로 해서
이번엔 중국에서 보내야 겠네요~~

You received 12.2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8.31. Congrats!

늦캉스 갔다왔어요. 지난주에~~ㅋㅋㅋ

어영부영하다가 바캉스를 못갔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