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월드컵

in #kr6 years ago

ZXA4CR6UQRB81522085314730.jpg

오버워치 좋아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오늘 오버워치 월드컵 4강과 결승이 있습니다.
잠도 안자고 4강전 스탠바이중입니다 ㅋ
롤은 8강에서 떨어졌다고 하는데 오버워치는 꼭 우승하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3회 연속우승 가즈아~~~

Sort:  

고급시계는 안하지만 한국 3회 우승 축하해요~^^

결승은 생방으로 못봤는데 스포당할까봐 이포스팅에도 못들어왔어요 ㅎㅎ 우리나라 짱이네요 3회 연속 우승이라니

오버워치 하니~~ 아들녀석 잠 안잤겠네요.
오버워치 땜에 새 컴퓨터 사줬는데..ㅋㅋㅋㅋ
형도 이런거 좋아하는군요^^

년말이라 바쁘긴 하네요~~~
벌써 년말이라니~~~~ ㅜ

오버워치를 하다니 좋은 아들이네요 ㅎㅎ 제꿈이 아들이랑 같이 오버워치하는거에요 ㅋㅋㅋ 바쁜 연말 빨리 지나가길~~

오버워치 월드컵도 열리는군요.

롤은 롤드컵이라고 하던데..

오버워치 월드컵은 뭐라고 부르나요??

오버워치도 대한민국이 강국인가 보군요.

오버워치는 옵드컵이라고 부릅니다 ㅎㅎ
오버워치 출시이후 아직까진 한국이 전부 우승했어요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