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 동자승 근황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816_205908.jpg

자다말고 방에서 탈출....
몰래 구석에서 응가중....
저 자세는 인간의 본능적인 자세인건가....
엄마아빠한테 걸릴까봐 눈치보며 응가중....

Sort:  

재일 귀여울 나이입니다.

그런거 같아요 시간이 찬천히 갔으면

ㅋㅋㅋㅋ 제일이쁠때지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완전 귀여움

ㅋㅋㅋㅋ 아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본능일것 같아요~^^

신기한거 같아요 저 본능 ㅎㅎ

ㅋㅋㅋㅋㅋ. 엄청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요즘에 하는짓이 귀엽네요 ^^

ㅋㅋㅋㅋ 이녀석!!
역시 눈빛이 살아 있어~~~
자세 굳.. 아주 안정감 있구.

편하게 보고 제발 자리에 앉지만 마라 ㅋㅋ
고마워요. ㅋ

응가를 하루에 4번을 합니다 미칠거 같습니다 ㅋㅋ 특히 저상태에서 앉으면 ㅠㅠ

아직 애기라 응가를 참으면 약이된다는 진실을 배우긴
무리가 있습니다. 기다려 주세요.

그래도 비장하고 눈빛이 살아 있구만요 ㅋㅋㅋ

아주 큰놈이 나오고 있는 듯.....눈빛에서 결연한 의지가 보입니다.....ㅎㅎ

이불을 휴지처럼 꽉쥐고 볼일을 봅니다. 저걸로 닦지않아서 다행입니다 ㅎ

땡중인가요? 머리가 너무 긴데 ㅋㅋ

한달이 지나니 머리가 너무 길어졌습니다 ㅠㅠ 다시 밀고싶네요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