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횡보장 그리고 나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345.jpeg

요샌 사실 마켓캡을 잘 들여다보지 않는다.
딱히 큰 소식이 없는걸 알기에 그럴지도..

방금 전 확인해본 마켓캡에는 다시 레드레인이 흐르고 있었다.
비트코인은 7000불대로 하락.

허나, 언제나 그렇듯 전혀 걱정도 놀랍지도 않다. 언제 그랬냐는 듯 초록불이 들어와 다시 희망을 품게 될것이니.

모든면에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그럼 끝은 해피엔딩 일것이다.

(항상 생각하는 문구다)

마지막엔 항상 승리한다. 그 과정이 아무리 어렵고 고달파도 마지막까지만 가면된다.

역시나 나의 신념에 도움이되는 문구다.

존버족 대장이 되기엔 아직 멀었나보다. 여러 사건사고가 들리면 걱정부터 되는것이 말이다.

살면서 무엇인가에 기대어 희망찬 미래를 꿈꾸는 것 또한 아주 행복한일이다.
이전에 나는, 그 아무것도 기대할수가 없었다. 항상 궁금했다. 부자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

부자.jpg

아직 정답은 알수없다.

  • 하나 분명한건 남 밑에서 일을해서 부자가 된 사람은 한명도 없다는것

  • 시대에 맞게 미래를 보고 투자해야 한다는 것

블록체인은 분명 우리생활을 크게 바꿀것이다. 모든 국가가 경쟁하며 쟁취하려하고.
앞서 나가려는 행보에 우리는 이미 짐작할수 있다.

누군가 말했듯이, 인터넷을 앞설수도 있을 것이고 우리생활의 모든면에 파고들어
편리함을 제공할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블록체인의 미래에 큰 기대를 품고, 앞서나가 암호화폐의 미래를 예측하고 투자한
'구시대 현인' 이 될수도 있을 것이다.

오늘은 무작정 기분좋게 버티는 존버족이 아닌,
의미있게 버티는 존버족으로 성장하는 날이 되었으면 한다.

장첸 ㅋㅋㅋ.PNG

Sort:  

Congratulations @kayden.yo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존버족이시네요. ㅎㅎㅎ
그래도 하락장에는 절대 존버하면 안됩니다.
존버는 상승장에 하는 것입니다.
아직은 크게 보면 상승추세 유요하다고 보니 존버가 맞을 수 있겠네요.

ㅎㅎㅎ 작년 화려한장부터 존버가 시작되어 여기까지 흘러왔네요..
지금은 솔직히 불가피한(?) 존버족이지만, 조금 더 현명한 존버족이 될겁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4년 반째 존버중입니다. 오르던 말던 상관 안합니다. 차트도 안보구요.. 그 시간에 자기계발합니다..ㅎ

와우 4년반째이시면...대체 수익률이 얼마신겁니까..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