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형 남편 요리에 빠지다.[부제:남편의 식탁]

in #kr6 years ago (edited)

골드님은 다른 면에서 월등히 훌륭 하시잖아요!!
못하는 게 있어야 인간적이죠!
그리고 세월이 흐르면 저절로 되더이다 ㅎㅎㅎ
늙어서 쫒겨나지 않으려면 다들 안시켜도 하게 된데요 ㅋㅋㅋㅋㅋ 이거 아짐들 개그입니다!
마늘까는 남편 둔 지인이 말해 줬어요~~~~

ps. 멸치 똥 따는 남편도 있어요 !ㅎㅎㅎㅎㅎㅎ

Sort:  

노력은 하는데 실력이 늘지 않아서요.ㅋㅋㅋ

멸치똥은 제가 잘 땁니다.
찌게에 넣을때 똥 드러가면 써서 ㅋㅋㅋㅋ

나이스! 우리남편은 멸치똥만은 시키지 말라고 ㅋㅋㅋ
마늘은 빻아줍니다.
요즘은 부부모임가면 여자남자 구분 없어요 ㅋㅋㅋㅋ다ㅡ사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129.24
ETH 2376.0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