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긍정의 한줄!

in #kr6 years ago (edited)

옥자님 여독은 싹 풀리셨나요?
소개해 주신 맥주 상상하며 지금 사알짝 맥주 한잔 할까 고민하고 있어요
맥주를 한잔할까 냉커피를 한잔탈까 혼자 스팀잇 하면서 낮에 맥주 한잔 하는게
좋으네요 ㅋㅋㅋ
들러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배울게 많은 포스팅도 항상 감사드려요
이러다 그리워 지면 어쩌죠? 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옥자님 사시는곳 포스팅도 부탁드려요
저도 전업되면 맨하탄 말고 뉴욕 구석구석 포스팅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Sort:  

ㅎㅎ 가끔 일상 사진도 올리곤하는데 요즘 많이 안올렸네요 ^^ 조만간 주변사진 올리도록하겠습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기대할게요^^ 저 옥자님이 좋아질거 같아요!
막 이렇개 들이대도 되나? ㅋㅋㅋㅋㅋ
전 살림 잘하는 여자들애 대한 동경이 있어요
저 남자 아닙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180.45
ETH 2409.3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