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욕에서의 여가생활을 다시 즐기고 싶드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욕 이웃님을 뵙는군요~~
일에 치여 살다보면 저 많은 문화생활이 꿈같은 얘기란걸 공감합니다^^
사실은 게을러서가 맞는지도 ...
반갑읍니다~~~
전 스틱스님만 뵈었는데 뉴욕 코인 커뮤니티가 생기면 좋을것도 같네요..

Sort:  

뉴욕에 계시나보군요. 반갑습니다~! 자주 인사해요~! 진짜 뉴욕 모임이 생기면 좋겠네요 :)

ㅎㅎ 다시보니 스틱스 님 블로그에 리스팀 되어 있네욤!
두 분 이미 아는사이? 암튼 좋아요!
뉴욕 커뮤니티 가즈아!

스틱스님 개인적으로 아는 사이는 아닙니다.. ^^;; 제가 아는 분은 @aaronhong 님 한분인데.. 뉴욕 지역 커뮤니티 한분으로 추천드려요~!

네 ^^ 두 분다 반가워요~~~
전 스틱스님하고는 아는사이 입니다 ㅎㅎ
뉴욕 커뮤니티 만드시면 들어갑니다 ^^

아 제가 댓글을 안쓴지 이제야 알았습니다;; 왜 그랬는지.. 이상하네요. ㅎ
아론님과 상의해서 함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그런걸 잘 못하긴 하지만 기획력은 아론님이 있으신 편이라..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33.18
ETH 3491.6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