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루가 참 짧네요 ~~~~

in #kr6 years ago

아니 왜? 방학 시작하자마자?
그래도 근무외수당 은 짭짤하겠당 ㅎㅎ
난 지금 남편 저녁약속 나가고
혼자서 삽겹살 구워서 쐬주한잔 ㅋㅋㅋ
울남편 삼겹살 안좋아함 남편 나가는날 나 삼겹살 먹는날 ㅋㅋ 맛나당!
따님도 맛있는거 먹고!
기나긴 방학증에 2틀이면 웃으면서 까이꺼 하지뭐~~~~~!

Sort:  

심포지엄 가야행- 근무외수당 안받고 그냥 집에 있을래 ㅋㅋㅋ 담주엔 남편 오피스 메니저 일주일 휴가라고 오피스
나오래 ㅋㅋㅋㅋㅋㅋ 7월엔 동생 이사한다고 샌프란와서 짐싸래 ㅋㅋㅋㅋㅋㅋ 방학이 방학이 아니야~~~

헉 ....아임 쏘리~~~~
참 그들은 여름만 되면 휴가 잘도 간다 쩝 나도 하는동안 늘 느꼈던거....
우쨔 .... 비지니스 하는동안은 참아야 정신건강에 좋음!
그래도 남편 혼자 일보내고 집에 있는거 보다 낫잖아! 하루죙일 같이 있구!!

응?????
난 집순이라.. 집에 있는게 제일 좋앙 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집에서는 해달라는거 다해주는데..
오피스만 나가면 막 일 시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가는거 안 좋아해... 최대한 숨어있어... ㅋㅋㅋ

그게 남편의 일인게지!
이뿐 우리가 이해해야쥐~~~~~~~~
나 지금 프리 ! 수가떨자!

텔레그램 궈궈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76.22
ETH 3153.9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