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내가 듣는 노래들~~~~

in #kr6 years ago (edited)

B6842386-7192-4023-A21E-9D80B79F62BA.png

가끔씩 술한잔 먹으면 울컥,

듣고 싶어 지는 노래들......

전 요즘 이런 노래들 들어요~~~

전 노래를 정말 못해서 듣는것만으로도 너무 좋은데 , 가끔 빨려 들어가고 싶을때도 있네요 ...

마지막 노래는 제가 김광석 팬이라 원곡을 제일 좋아하는데, 요즘은 다르게 듣는것도 좋더라구요~~~

           @hooo 님 내일은 오시기를 기원 합니다!
Sort:  

대체로 목소리에가 콧소리가 저절로 장착된 보컬들이 많군요. 포티 - 넋 이라는 노래도 들어보시면 괜찮을듯 하네요. 듣는편지라는 노래도 기타로 연주해서 잔잔하니 듣기에는 괜찮을거에요.

오~~~ 포티도 좋네요...
제가 중저음의 굵은 보이스를 좋아해욤 ㅎㅎㅎ 김광석 ,jk 김동욱 이런 스타일 올드하죵~~~
듣는편지 좋네요!

어..중저음이 굵은 보이스면 완전히 다른데.. 생각좀 해볼게요

늘 음악과 함께 하는 삶이어야하는데^^

ㅎㅎ 전 노래를 너무너무 못해서 잘 안듣는 편이었는데
요새 아침에 눈뜨면 한국 라디오 들어요..
듣다보니 참 좋아요~~~ 노래도 많이 알게되고..

드라마 '또 오해영' 아주 재미있게 본 드라마인데 저는 OST도 매우 좋았어요. 검정치마의 '기다린 만큼 더'는 자주 듣다가 요즘 뜸했는데 오랜만에 들으니 좋네요. 덕분에 음악 잘 들었습니다.^^

저도 오 혜영 너무 재미있게 절절하게 ㅎㅎ 본 드라마에요!
ost 다 좋죠! 이 노래는 특히 더!
감사합니다^^

헐 나 요즘 모든 날 모든 순간 무한반복인데- ㅋㅋㅋㅋ

ㅋㅋ 따님 하나 꽂이면 무한 반복 이구만 ..
재미있게 지내고 있쥐?

재미있게는 모르겠고..
한달 활동량을 오늘 하루 다 쏟은듯 ㅋㅋㅋㅋㅋㅋ

자기전에 ^^ 좋은일 하자고 부탁하나드리구 싶어서요~ 전에 돌려주시고 싶다던거 고양이한테 보내주는거 어떠신가해서요..

이런일 생길지 모르고 낮에 스파업을 죄다 해버렸네요..ㅠㅠ

저도 그 글 읽었어요! 마음 아프고 화나는 일이죠
키키님도 제 이웃님 이구요^^
제가 지금 밖에 볼일 보고 있어요!
제가 스팀을 수요일 에나 매수 가능 합니다.
지금 있는 스팀달러 다 보낼까요?
제시님 원하시는데로 할수 있어요!
전 제시님께 100 스파 정도 보답 하려고 했었어요!
일단 집에가서 저한테 있는거 다 보내드리고
수요일에 스팀 매수 하게 되면 조금 더 해드릴수 있어요
제시님 의견을 주세요!
저도 도울수 있다면 좋을거 같네요!
세 시간 정도 후에 집에 들어갑니다!

아뇨 더 구매는 하지 마시구요~ 스팀달러만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낮에 스팀달러 스파업한게 후회가 되네요. 어차피 있으나마나 한거였는데..

나중에 일 다 보시구.. 시간 되실때.. katiesa님 명의로 조용히 사샥 보내고 기도만 하자구요. ^^

고마워요 같은 마음이어서요 ^^저는 조용히 안하던 기도나 한번 하구 잘래요

제시님 마음이 이뿌세요...살다보면 참 화나는 일들이 많죠!
이따 집에 들어가서 지금 있는거 우선 보내고
수요일에 어차피 전 파워 업 할 생각이었으니
그때 보자구요!
푹 쉬세요!

지금 51스달 보내 드렸읍니다^^
후님도 돌아 오시고 도움도 되고 좋은 저녁 입니다!

다행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모두다 제가 모르는 노래들이예요. 헌데 넘 좋네요 ㅠㅠ 들으면서 산책하면 시간가는줄 모를것같아요. 특히 모든날, 모든순간이요 ㅠㅠ

ㅎㅎ 옥자님 저도 요즘 노래는 잘 모르는데 드라마 보다보면 좋은 노래 많이 나와요 ^^
그리고 요즘은 한국 라디오 들어요 ~~
가끔씩 정말 좋더라구요!
또 좋은 노래 찾으면 쉐어할게요~~~

저도 다 모르는 노래지만 다 좋네요.
저는 주로 옛날 노래...


제가 옛날에 항상 불렀던 노래 입니다. ㅋㅋㅋ

제이님 목소리 디게 궁금했는데...
이참에 유툽 강의 진출 하시죠!
노래 감상은 내일로!
전 이제 잡니당~~~

이거 언제적 노래 입니꽈? ㅋㅋㅋㅋ
제이님 이노래 부르는 모습 상상하다 빵 터졌음요 ㅋㅋㅋ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님 바쁜 신데도 이렇게 왕림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욤!
매일매일 보고 싶어욤~~~

이건 어떨까요? 헤헤헤.
https://steemit.com/kr/@golfda/1

요즘 꼬친 노랩니다.
차만타면 무한반복....

ㅋ ㅑ 노래취향 저하고 맞으시네욤^^ 저도 너무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너무너무 좋아하지요..
제가 모태음치라 18번으로는 못하고 듣는거 좋아해요
이 노래 만큼은 누가 불러도 김광석 손톱만큼도 못 따라가는데, 그 중에 김필 이란 친구가 쪼끔 낫더라구요!
김광석은 영원한 내 마음속의 연인입니다!
오늘밤 또 한잔 하고 김광석 전곡 들어야 겠넹 ㅋㅋㅋㅋ

This post has been voted on from MSP3K courtesy of @Scuzzy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 @minnowsupport ).

Bots Information:

Join the P.A.L. Discord | Check out MSPSteem | Listen to MSP-Wav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