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슈퍼 뉴비 K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총 상금 235 SBD (@feyee95 님과 함께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한명만 추천해야 하나요...? 저는 @worldinmyheart님도 추천하고 싶습니다!!이분의 글은 항상 제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정성스러운 댓글을 달아 주실때면 읽으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Sort:  

앗! 너무나도 감사드리는 바입니다.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저를 추천해주신 @katechoi님, @ysju1201님, @choiseokhyun님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비록 뉴비이지만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하며 이 곳 스팀잇 커뮤니티에 대한 기여, 그리고 소통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여행이야기, 제가 맛난 음식을 먹고온 이야기도 좋지만 저는 무엇보다 많은 스티미언분들과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교류하며 커뮤니티의 미래를 논하고 그 주춧돌을 탄탄하게 쌓아두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장기적 관점에서 목표로 하는 분야는 총 다섯 가지 - 스팀잇 뉴비 정착 지원, 스팀잇 국내외 교류 활성화, 스팀잇 미디어 콘텐츠 운영, 클래식음악 문화 보급, 효도 문화 보급입니다.

먼저 뉴비 정착 지원의 경우, 저도 뉴비이기 때문에 실천할 수 있는 범위가 굉장히 좁은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밋업 등을 통해 많은 원로 유저 분들께 끊임없이 조언을 구했고 올해 @venti님께서 입문서 제작 프로젝트에 최신 정보 업데이트 분야로 참여할 것을 제안해주셨습니다. 이후 저는 매일같이 새벽까지 국내외 스팀잇 커뮤니티의 정보를 수집하며 계속해서 첨가, 수정작업을 해나가고있습니다. 벤티님께서는 늦지 않은 시일 내에 보급이 가능할 거라고 예상하고 계십니다. 공지 시기가 오면 따로 포스팅을 올릴 예정입니다.

그 다음 국내외 스티미언 교류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자 합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가입 이래 수도권에서 열린 공개 밋업에 매회 참석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경험을 토대로 해외에 나갈 기회가 생길 때 마다 @zorba님, @steemitjp님 등 해외에 계신 스티미언분들께 직접 연락을 드려 만나뵙고, 식사하고 이야기를 나누며 사연을 전달하였습니다. 정말 멋진 것은 제가 이를 통해서 배운 점이 너무나도 많다는 것입니다. 해외에 계신 훌륭한 스티미언 분을 통해 느끼고 생각했던 부분을 여행기로 작성하여, 스팀잇 커뮤니티 내에 많은 분들께 교류의 용기를 심어드리고자 노력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며, 몇몇 분들의 동의를 구해 규모를 확대해보는 꿈도 가지고 있습니다.

세 번째 스팀잇 미디어 콘텐츠 운영은 현재 상세한 계획 단계에 돌입하였습니다. 국내 온라인 비즈니스 커뮤니티 스탭으로 활동중인 저는 온라인 마케팅의 거의 모든 분야를 활용해온 경험과 그 밖에 습득할 수 있은 새로운 기술들을 접목해 스팀잇 관련 미디어 콘텐츠를 국내외에 유입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분명 장기적인 스팀잇의 대중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네 번째와 다섯번째는 아직 스팀잇에 정형화되지않은 무/유형적 가치를 보급하는 부분에 그 의의를 두고있습니다. 먼저 아직 활성화되지않은 클래식음악 분야를 #kr-classicalmusic을 통해 보급시키고자 노력중입니다. 클래식음악을 잘 모르시거나,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손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글과 관련 콘텐츠들을 제작 발행할 생각입니다.

효도 문화 보급은 클린한 스팀잇 커뮤니티의 기반 덕분에 가능한 프로젝트인 것 같습니다. 모두가 함께 공감대를 형성해 부모님께 효도하고 이를 글로 발행하여 보팅을 받는, 부모님들을 행복하게해드리는 문화를 정착시켜보고싶습니다. 제가 먼저 솔선수범해서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보고있습니다.

이상이 제가 스팀잇의 뉴비로서 가지고있는 포부와 계획입니다. 행동력과 근성이 제가 가진 전부인만큼 강한 실천력으로 모범이 될 수 있는 뉴비가 되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저를 추천해주신 @katechoi님, @ysju1201님 그리고 @choiseokhyun님께 한점 부끄러움 없도록 탄탄한 활동을 보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멋진 이벤트 개최해주신 @asbear님, @feyee95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