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아! 앙쥬 샘플팩 당첨 되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 구매한 것이 없는데 택배가 도착했어요.

뭐지?하는 마음에 살펴보니 글쎄!! 12월에 신청했던 앙쥬 샘플팩 박스더라고요!! 꺄아 ㅠ ㅠ)/

앙쥬 샘플팩의 경우 매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보내주시기 때문에 늦게 알고 월말에 신청한 저는 많이 기대는 안하고 있다가 받으니 더!더 좋았어요!! 막 돌고래 소리 질렀다죠. ㅎㅎ

박스에 가득차 있는 구성품, 하나하나 꺼내봤어요!

기저귀 샘플, 아기 세제, 바디 용품, 유산균, 오메가 3, 수유패드, 스펙트라 젖병, 물티슈 등 완전 푸짐하더라구요! 기저귀는 이것저것 써보고 좋은 것 고르라는 말이 많았는데 다양한 기저귀 샘플이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럼 이렇게 알차고 도움되는 앙쥬 샘플팩 신청 방법도 알아보면 좋겠죠?

아래의 URL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 URL>http://www.ange.co.kr/moms/samplepack/intro

샘플팩 이벤트는 대상이 2 종류에요.

  1. 해당 월에 앙쥬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임산부!- 500명 추첨
  2. 기존 앙쥬 회원 - 마일리지 2,000점 차감, 200명 추첨
    그리고 임산부만 신청 가능합니다 ^_^

예비맘들께서는 확인하시고 행운을 노려보세요!!
화이팅!!

Sort:  

우와!!
저도 꼭 신청해야겠어요
이것저것 담겨있는 물품이 많네요 ^-^

헉! 임신 하셨나용? +_+!!!

저 임신했을때는 선착순이었던거 같은데..
그래서 신청하는 날 땡하자마자 순위안에 들겠다고
번개같이 신청했던기억이 나네요ㅎㅎㅎ
물론 선착순안에 들어서 엄청기뻤지요~^^
요런 샘플들이 은근 쏠쏠하더라구요~~

네! 지금은 추첨이더라구요! 이런 샘플팩 당첨이 은근 도움도 많이 되고 좋아요!!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