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뷰릭스 레플리카

in #kr6 years ago (edited)

결혼하면 방 중에 하나는 게임방(이자 업무방?)으로 사용하고자
더더욱 게임방스럽게 하기 위하여 동전을 넣고 진행하는 오락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신랑이 말해준 것이 바로 뷰릭스 레플리카!
찾아보니 이것이...거의 끝판왕이더라구요.

그래, 살 때 좋은 것을 사야해하고 검색을 통해 업체를 알아 본 후 바로 주문(월광보합 4HD 한글판 710가지 게임!!)하였습니다. 케이스 값이 지급하는 돈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게임은 거의 서비스 식으로 줍니다...하하

제가 구매 시에는 케이스 컬러가 2종류 였습니다.
검정색+빨간색, 흰색+파란색이었는데요. 저는 흰색+파란색 조합 구매했습니다. 조이스틱이랑 버튼 컬러도 선택해서 진행 가능합니다.

업체에서 조립해서 보내주는데요. 배달비용은 별도로 내야 합니다.

그래서 받게 된 게임기!
초반에 화면이 들어오지 않아서 그림의 떡이었다가 게임팩 교체하니 정상적으로 작동하더라구요.

쨘!!!

원래는 집에 놀러 오시는 분들 환전 해 주고 동전을 제가 다 가질 속셈이었지만 어째서인지 다들 자연스럽게 동전 떨어지면 동전통을 열고 다시 수급하더라고요....-_-

이래서야 돈을 벌 수 없잖아!!! 크흑 OTL

Sort:  

ㅋㅋㅋㅋ 제대로 마련하셨네요. 깔깔이도 따뜻해보입니다.
추억 돋는 보스팅 감사히 보고 갑니다 :)

어맛! 깔깔이 보셨군요! 매의 눈!!!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5.77
ETH 3392.0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