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전자화폐 이해하기(19) ] 우리는 왜 가치 있다고 말하는가?(6) (비트쉐어) / Why do we say it is worthwhile? (about BTS (BitShares))

in #kr7 years ago

레몬으로 서버 전력을 공급하나 의심될정도로 불안한 국내 서버들을 보면 저런 블록체인거래소가 활발해진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Sort:  

의견 감사합니다. 빠르게, 급하게 어쩌면 국내 서버들은 역시 상당한 불감증 속에 쌓여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탈 중앙화된 블록체인 그리고 암호화폐처럼, 거래소의 탈 중앙화도 참 많은 의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

가상화폐는 정말 지켜보는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걸 보면 왠지모르게 흐뭇해진달까요? 가상화폐에 투자해서 그런가...ㅋㅋ

저도 공감합니다. 보유하고 있는거라곤 정말 눈꼽만큼인데.. 매일매일 기대하며 설레인답니다. ^^

그래서 주변사람들이 가상화폐 언제부터 투자해야되냐고 묻는다면 1년전부터라고 말합니다 ㅎㅎ 제가 그런 후회를 하거든요 ㅠㅠ

ㅎㅎㅎ 격하게 공감합니다.
저의 꽝쏜이야기를 보셨는지 모르겠는데.. 혹시 짬 되셔서 보시면, @kardus 님께서 저를 위로 해 주실 수도..^^

https://steemit.com/kr/@skt1/16-3-why-do-we-say-it-is-worthwhile-about-ethereum-eth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