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Upcoming ICO] 얼마 남지 않은 5월의 흥미로운 ICO 분석 - Metal / Patientory / Mysterium Network

in #kr7 years ago

좋은 글 감사합니다

Sort:  

감사드립니다. 자주 들러 주시고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

제가 스팀 초보라서 잘몰라서 그런데 리스팀을 어떻게 하는지 알수있을까요?ㅠㅠ

글 맨 아래에 보면 언제 작성되었고, 누가 작성했고, 등의 정보가 나오고, 그 오른쪽에 보면 'ㄷ' 모양 끝에 화살표가 달린 것이 있습니다. (Reply버튼 옆에) 그 버튼을 누르면 리스팀이 됩니다.^^


저는 없네요 ㅠㅠ

아마 해당하는 글이 작성된지 일정 시간(7일)이 지난 뒤라 그럴 겁니다 ^^;;; 게시된지 7일 이내의 글에만 리스팀이 가능한 것 같아요 ㅜㅜ

아... 담부턴 7일안에 해드릴게요 ㅎㅎ

^^ 감사드립니다. (제 포스트중에 아직 7일이 안된 글이 많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9.18
ETH 2514.4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