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인사>안녕하세요 스팀잇 신입뉴비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rcolor 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스팀잇에 처음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반갑습니다.

첫 글이다 보니 어떡해 해야 하나조차도 긴장이 되네요.
새로운 SNS 세계라는 소식에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도 하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도움과 관심 부탁하며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캐릭터나 만화 같은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며 훗날에는 그림으로 성공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스팀잇에서 틈나는 대로 저의 그림들을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첫 그림으로 이것은 몇 년 전에 드로잉만 해두었던 캐릭터를 채색해보았습니다.
이미지가 커서 원본보다 사이즈를 줄였습니다.

[드로잉]

1.jpg

[완성]

아이스크림.jpg

다양한 그림으로 또 만나요.

Sort:  

방갑습니다~~
그림이 너무 이쁘네요 ^^

그림평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Hey @karcolor, great post! I enjoyed your content. Keep up the good work! It's always nice to see good content here on Steemit! Cheers :)

Thank you! :)

오우~ 환영합니다. :)

자주 소통해요 ~~

네! 감사합니다. :)

very good ^^

Thank you! :)

반가워요. 그림 너무 귀여운데요.ㅎㅎ
보팅,팔로우 하고 가요. 자주 뵈요.^^

네. 반갑습니다. 그림평도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했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유용한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하러 가겠습니다.

멋진 그림이네요.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아직 초보인데 팔로우 신청하고 갈께요!
자주 소통 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신청했어요 :)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을 참고해보세요. 저는 손글씨를 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 한손(onehand)입니다. kr-art 태그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D

와~반갑습니다. 한손(onehand)님 kr-art태그에서 자주 만나뷥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