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쓰는 [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oticmetal 입니다.

@stron 님께서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셔서 글을 작성합니다.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stron 님 덕분에 이런 글도 작성해보네요 ^^ 좋은 기회 감사드립니다.

첫번째 소원. 좋은 남편, 아빠되기
좋은 가장이 되고 싶습니다. 조만간 첫째가 출산 예정이라 걱정도 되고 설레이기도 하네요.
가정에 충실하고 매사에 열심히 하는 그런 좋은 남편이자 아버지가 되고싶습니다.
가족에게 부끄럽지 않은 그런 사람이 되기위해 항상 노력할 것입니다.

두번째 소원. 자기계발에 성실하자
생각해보면 부끄러운 일이지만 스스로의 성장을 위해 노력을 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앞으로 다시 영어단어장도 꺼내들고 책도 읽으며 스스로를 발전시켜 나갈까 합니다.
제가 추구하는 바가 있다보니 많은 부분이 너무나도 부족하더군요.
그래서 그 부분들을 메꿔나가며 스스로를 단련시켜 나가겠습니다.

세번째 소원. 건강해지고 부지런해지기
서른이 되는동안 운동을 1년이상 꾸준하게 해 본 적이 없네요.
그래서 운동을 조금씩이라도 시작하고 스스로를 부지런히 움직여서
나태했던 습성을 뜯어고쳐보려 합니다.
부지런한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것들이 이제서야 서서히 보이려 하거든요. ^^

이상 제 소박하지만 이루고 싶은 소망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지목할 분들은 역시 뉴비입니다.

첫번째로 @yoosungstar 님이십니다! 관심사가 암호화폐이신데 체계적으로 분석글을 작성하고 계신 분입니다. 암호화폐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시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

두번째는 @topbit 님이십니다! 암호화폐와 개인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들을 전해주시는 분인데 보고있으면 저도 마음이 편해지는 기분이 든답니다. ^^

세번째로 @pill.atmos 님이십니다. 일러스트 작업을 하시는 작가님이신데 그림체가 너무 예쁜것같아요.
많은 분들께서 좋은 그림을 보시게 됐으면 합니다 !

네번째로 @ShimSing 님이십니다. 암호화폐와 게임, 축구에 관심이 많으신데 제가 축구는 잘 모르지만 암호화폐와 게임에 대해선 굉장히 관심이 많은데 올리시는 글마다 챙겨보고 있는 분입니다. ^^
저와 관심사가 비슷하시다면 한번 들러보셔도 좋지 않을까요 ?

다섯번째로 @eunheeha 님이십니다. 암호화폐, 다양한주제 및 책에 대해서 글을 올려주시는데 흥미로운 글들이 몇몇개 보이네요. ^^ 주관심사가 비슷하다 보니 자주 방문하는 분입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제가 있네요ㅎㅎ
곧 스팀사서 파워업하려고 하는데, 그 후에 글 작성해야겠습니다ㅋ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인사가 늦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소원성취 하는 한해 되시길 빕니다.
스팀잇을 시작 했지만 쉽지가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