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투자 8일차

in #kr7 years ago

1.PNG

2.PNG

  • 갑자기 업비트로 거래하다 코인원이 나와서 당황하실까봐 미리 설명을 드립니다.

어제부터 '워치봇' 이라는 베타테스터중인 가상화폐 트레이딩 봇을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평소에 사용하던 업비트에선 API코드를 제공하지 않아서

API를 제공하는 코인원에 현금비율을 업비트와 3:2 정도로 나누어 분산투자를 하게되었습니다.

(봇으로 200만원정도 돌려볼 생각입니다.)


  • 워치봇

3.PNG

https://www.watchbot.co.kr/home

잠깐 사용해봤지만, 트레이딩봇이라고 항상 이익을 가져올순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트레이딩봇을 돌려놓으면 항상 차트를 보지않아도

트레이딩봇이 자동으로 거래하며 손익을 만들어옵니다.

저는 평소에 차트를 보며 소모하는 시간이 많았기에, 저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저와 비슷한 분들을 위해 소개를 합니다.

원화 채굴과 트레이딩을 하며 이득(손실)을 얻을수있어 일석이조입니다!

또한, 유로도 아닌 무료이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PNG

지원하는 거래소는 해외거래소로써 폴로닉스가 있고, 국내거래소로써 빗썸과 코인원이 있습니다.

5.PNG

초록색 부분을 누르면 API가 무엇이고, 어디서 찾는지 알수있을겁니다.


긴글 읽어주시느라 정말 감사합니다 ( _ _ )

요즘 날씨가 정말 겨울같다고 생각합니다

어머니와 장을 보러갔다왔는데 날씨가 -16도정도라고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가상화폐의 투자가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1월 27일 7시 (한국시간기준)으로 비트코인 CME 선물이 마감된다고 합니다.

현재 시장가에 꾀나 영향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Sort:  

저도 워치봇 시작했는데 아직은 평범하네요.. 매수는 잘 하는데 가끔 매도는 어리둥절 하기도한;;

덕분에 좋은 정보 알게되었습니다.. 회원가입도 했내요...보팅 및 팔로우잉도 합니다..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로우하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혹시 봇 트레이닝도 가능한가요? 궁금합니다.

봇 트레이닝도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지표나 시간을 추가할수있다고 하네요!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도 하는 모양이니 관심을 가져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흥미롭네요 @_@ ;; 코인링크에서도 자사에 한해서 트레이딩 봇을 제공했었는데 ..

거래소 자사에서 트레이딩봇을 제공하는 경우는 신기하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