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투자 5일차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kangsungjun 입니다.

잠깐 밖을 나와보니 눈이 펑펑 내리면서 아주 기분이 좋더군요.

눈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전 눈을 좋아합니다 ㅋㅋ

날씨가 많이 추워진 만큼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1/15) 의 가상화폐 투자 일지입니다.

캡처.PNG

2.PNG


오늘은 전체적인 장이 횡보하면서 하락하는 그래프였습니다.

또한 그래프가 계단식으로 내려가서 저점잡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부분매수를 하면서 천천히 기다렸습니다.

가장 후회되는게 이더와 네오를 판 것인데 그만 욕심을 부리다가 이렇게 되버렸네요 .

(이더는 아직 복구가 느리지만 네오는 혼자 엄청 올라가있더라구요.)


3.PNG

빨갛게 네모 표시를 해놓은곳이 오늘의 그래프인데, 일어나자마자 떡락을 맞고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허겁지겁 익절할수있는것들은 다 익절하고 부분매수를 하려고 기다리며 천천히 매수를 했습니다.


오늘도 가상화폐에 투자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투기라고 하기도 애매한것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오늘같은날 부분매수를 잘 하시고, 항상 현금은 30~50%정도 남겨놓는 습관를 갖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다음 글은 비트코인과 뉴스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많은 기대 해주시고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_ _ )

Sort:  

오랜만에 하락장이라.. 최근에 코인시장에 입문한 친구들은 많이 당황하고 있더라구요..
한동안 하락장이 계속될 것만 같은 느낌이네요 ㅜㅜ

흐름을 봐선 한동안 계혹 횡보를 할것같아요.. 정부에서도 그렇게 좋은 눈빛도 아니고 기자들도 어떻게든 떨구려고 하는 분위기라 신규유입이 되고 시간이 좀 지나야 그래프가 이뻐지겠네요 ㅋㅋ 화이팅합시다

많은곳에 분산 투자 하셨네요 ㅎㅎ 저는 인간지표라 불리는 사람이라 주변에서 제가 살때 팔고 제가 팔때 사더라구요 ㅋㅋㅋㅋ

누가 사면 떨어지고 누가 팔면 오르고 이런게 없는것같으면서도 있는것같아요 ㅋㅋ 최대한 하락인 코인에다 분산투자를 했는데 생각처럼 좋은 결과가 나오지않아서 슬프네요 ㅠ 기다리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09.84
ETH 2659.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