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사진이 없군요..수고하세요.

으으.. 갑자기 사진 업로드가 안되네요 ㅜㅜ

아..그러시군요
애쓰세요..후에 올라오면
감상하겠습니다.

드뎌 사진이 올라갔네요. 예쁜 꽃 사진 자주 포스팅 하시던데,
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 이거 한번 해보시겠습니까?^^
부담스러우시면 안하셔도 괜찮습니다. ㅎㅎ

지명해주시면 영광으로 생각해야죠..

어디일까요?
곰곰히 생각하며..

저기는 전주 '한옥마을'의 하늘입니다^^

아 그렇군요
추녀 끝에 달려있는 등불 같았어요.
아름답습니다.

저도 7th 곧 올리겠습니다. 저는 벌써 @thomaslee101 을 추천 드렸는데 ....

오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블로그에 가보니 찬찬히 읽어볼 글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종종 방문해서 보겠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치킨 한마리! @gopaxkr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

참여해볼게요^^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거 한다고 꽤나 고민 많이 했었어요

전 이 7day bnw를 통해 제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일상 글도 올리기 시작했구요

일요일인데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용 ㅎㅎ

7개를 무사히 올렸네요 ㅎㅎ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주도 화이팅입니다^^

7일 간의 첼린지의 성공을 축하 드립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꾸준함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ㅎ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7일간 사진 잘 보았어요
무채색농도가
때론 더 깊고 단백할때도 있네요^^

7일간 사진을 올리면서 기존에 그냥 봤던 사진들이 흑백을 입히면 또 다른 느낌이구나를 세삼 느꼈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구 가용ㅎㅎ

와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44.80
ETH 2464.5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