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맛있어 보이는.... 감자튀김이군요... ^^

여기는 버거가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버거 크기가 작은게 흠이지만^^

쉑쉑의 감자튀김은 진리죠TT 흑백으로 봐도 맛있어보이네요

저는 감자튀김은 맥도날드가 제일인 것 같아요
짭짤한 맛 ㅎㅎ 식사는 하셨나요?

하핫. kangsukin님은 명성도도 높으신데.. 아직 해당 챌린지를 하지 않으셨군요.^^ 매일 누군가를 추천하는 챌린지 자체가 쉽진 않을듯 해요.^^ 오늘 저도 저녁을 햄버거로 해결했는데.ㅋㅋ

포스팅을 사진 선정만 하면되니 쉽게 1개의 포스팅을 하는 반면에 누구를 추천해야 하는게 어렵네요
될수있으면 글을 뭘 써야되나 고민하는 뉴비분들께 부탁해보고 있어요 ㅎㅎ

그렇죠. kr-join에 있는 분들에게 던져주면 아주 좋은 소스죠~^^

오~ 좋은 정보네요. kr-join에 있는 분들의 포스팅 글을 보고 얘기해봐야겠어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네 항상 고맙습니다^^

쉑쉑먹고싶어져요ㅠㅠ....지금 아침인데....

아침,점심, 저녁이 관계없이 언제나 맛있는게 치킨과 햄버거 아니었던가요? ㅎㅎ

비싸지만 맛있는 쉑쉑ㅎㅎㅎ

가격이 조금만싸면 완전 잘 팔릴텐데 아쉬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7.83
ETH 3499.4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