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왜 안보이나 했더니 이렇게 사라진거였군요...

수익성이 안되는 점포수를 줄여가다보니 결국에는 거의 대부분의 매장이 사라지게 되었네요. 그렇다보니 눈에 안띄게 되는 ㅜㅜ

차이나 팩토리... 아직 한번도 안가봣는데 ㅠㅠㅠ 아쉽네여

아직 완전히 접지는 않았고,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의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는 있으니 가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호황인 시절의 메뉴들은 맛보기는 조금 어려울 듯 합니다만요 ㅜㅜ

저도 얼마전에 알게되었습니다
좋아하는 곳이었는데
아쉽네요 ㅠㅠ

좋아하는 분도 꽤 계시는군요. ㅜㅜ
그래도 몇군데 남았으니, 없어지기전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팔로우 합니다^^

으음.... 점점 줄여가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웰빙과 건강이 트렌드가 되다 보니.... 점점 저쪽으로 가고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아웃백이 그나마 잘 남아 있다고 봐요

네 ~ 저도 나이가 들다보니? 접시에 음식을 담아오는 것보다 가져다 주는게 좋더라구요.
먹는양도 좀 줄어든 것 같고 ㅎㅎ
아웃백도 상황이 좋지 않을걸로 알고 있어요. 프로모션, 할인을 엄청 하고 있으니 말이죠. ㅜㅜ

외식 산업은 경쟁이 정말 치열한 업종이죠 저도 차이나팩토리 한번도 안 가본 것 같은데 접는군요...ㅠㅠ 외식만큼 트렌트가 빨리 변하는 업종도 잘 없는 것 같습니다..

외식 산업자체가 경쟁도 치열하고 수익구조가 취약한 업종이기 때문에 더욱 더 힘든 현실인 것 같습니다. 정말 사람들의 입맛은 다양하고 또 유행을 잘타는 것이죠. 정말 맛집이라면 모를까 ㅜㅜ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네 이번 한주도 화이팅 입니다!!

차팩 좋았는데 차팩딜라이트 몇곳만 남아있네요..
아 그마저도 3월 25일 마지막 폐점하네요

image.png

네 아쉽습니다. ㅜㅜ 중식은 특히 더 확장성에 무리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 곳도 사라지는 군요.... 저는 예전에 베니건스를 즐겨 갔는데.. 여기도 소리소문없이 사라졌어요. 혹시 기억하실련지요ㅎㅎ

네~ 베니건스는 한참 전부터 운영난에 시달리고 역사속으로 사라졌죠 ㅜㅜ

와우...글의 주제도 다양하고 필력이 상당하시네요.
읽는 재미가 있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맞팔과 풀보팅 완료했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글을 잘쓰고 싶은데 어렵네요. 다양한 주제를 써보고 싶지만 아는 지식도 많지 않구요 ㅎㅎ 암튼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패밀리레스토랑 자체의 전체 시장도 작아지면서 그속에서 중식은 더더욱이 어려웠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 ) 한국 시장 상황상이요..

네 맞습니다. 보통 외식을 할때, 경험을 비추어보면 중식당은 잘 안가게 되는 것 같아요.
전체적인 시장의 축소도 있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