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네!! 저 양갈비 좋아합니닼ㅋ!! 칭따오랑 먹으면..캬..

양갈비는 칭따오랑 제일 잘 어울리죠~ㅎㅎ

언제 홍대 갈 때 한 번 가봐야겠어요. kangsukin님 후기 글 한 번 써드릴게요. 웃기겠네요. 스친님 소개로 왔습니다 그러면요. ㅋㅋㅋ

한번 가보세요~ 제 소개가 아니더라도 엄청나게 손님이 많은 곳이라 ㅎㅎ
주말 잘 보내시길~

양갈비 한번도 못 멋어봤어요... ㅠㅠ

이번 기회에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헐 뭐야무ㅜ어야... 이 세상 맛있어보이는 음식이요 ㅠㅠ

네 맛있어요~ 소스도 참 괜찮았던 기억이 ㅎㅎ

저두 팔로 하고 보팅해드리고 가요 ~ 양갈비가 맛있어보이네요 2만원대면 가격이 싼거 아닌가요 ? ^^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네 가격도 비싸지 않고 괜찮았던 것 같아요.
주말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

양꼬치가 아닌 양고기군요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양고기가 요즘은 돼지 고기보다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모든 고기는 항상 옳지요. 양고기도 돼지고기도 맛있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

양갈비 맛있어보이네요 ^^ 보팅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합니다 ^^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