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마지막에 앗싸 가오리찜이 맛있겠어요..^^

바닥에 가오리가 깔려있는게 특이한 비쥬얼이었어요.
맛은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

우와 맛있겠네요! 출장 자주 다니면 피곤하실텐데.. 다 끝나시면 꼭 집에서 푹 쉬세요!

네 감사합니다~
주말이 끝나가니 우울해지려 하네요 ㅎㅎ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하루만에 부산 왔다갔다하려면 엄청 피곤하셨겠어요. 고생많으셨네요
!!

네 처음에는 화상미팅을 하는게 어떨지 고민했는데, 메일로 하는 것과 전화로 하는 것과 화상미팅을 하는 것과 실제 대면해서 하는 미팅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ㅜㅎㅎ

가오리찜이라니!!!! 저 완전 처음 들어보는 음식이에요!!!!! 가오리라면 아쿠아리움에서 보기만 한거같은데... 완전 궁금합니다 ㅋㅋㅋ 이제 좀 쉬세요ㅎㅎㅎ

저도 출장가면서 새로운 음식을 많이 접하게 되네요 ㅎㅎ
세상엔 먹을게 참 많은 것 같아요. 아쿠아리움과 동물원을 생각하면 사람이 제일 먹성좋은 동물이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ㅎㅎ 기회되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

대구가 연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내죠..... 살이든 국물이든 확실히 담백한 맛으로 사로잡는거 같아요 ^^

네~ 대구가 살이 많은게 참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담백함이 좋더라구요^^

맛난 음식 잫 뵜네요..
음식처럼 프로젝트도 멋지게 끝내시길...바래요

네 감사합니다~ 저녁 맛있는걸로 드세요^^

항상 지나고보면 아쉬움은 남는 것같아요. 프로젝트 마무리 성공적이시길 바래요.

지나고 보면 항상 아쉽고 더 잘 할 수 있었는데...하는 것 같아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

해산물 매니아라 침 흘리며 보고 갑니다.!
회를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편이라서요.
가오리찜의 꾸덕함은 어떤 맛일까 상상하는데,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럽습니다.!
프로젝트 잘 마무리 하시길!

해산물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맛있는 음식도 챙겨드시길^^

저도 지난주 부산에 다녀왔는데-
대구뽈찜이란걸 처음 먹어봤어요...! ㅎㅎ
부산은 정말 맛있는 먹거리가 너무 많은 듯해요 ㅠ ㅠ

뽈찜도 맛있죠 ㅎㅎ 부산은 바다도 좋고 해산물도 가득해서 언제가도 좋은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095.13
ETH 3686.4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