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Good night @kangsukin
Thanks you post

Good morning~

Thanks you boy friend @kangsukin
😘

저는 하바드를 참 좋아했어요...
파리스 매치, 프리템포도요..
같은 장르가 맞는지...

올려주신 음악들과 분위기가 비슷하긴 한데요^^

첫번째 노래 정말 좋아요...
석인님 덕분에 이렇게 좋은 음악을 알게 되네요..^^

같은 장르 맞아요~하바드도 참 좋죠.
clean & dirty로 너무 유명한 ㅎㅎ
저는 개인적으론 프리템포를 가장 좋아합니다. 포스팅엔 FPM, m-flo를 넣었지만^^ 파리스매치는 잘 몰랐는데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와 진짜 십년전에 FPM 프리탬포 파라매치 많이 들었는데 이렇게 다시 만나니까 너무 반가워요!!!!!!!
오늘은 올려주신 노래 열심히 들어야겠어요👍

정말 오래 되었는데 가끔 들으면 좋은 노래 같아요. FPM은 why not?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죠 ㅎㅎ
좋은 주말 보내시길^^

Good night friend @kangsukin
Thanks you post and video

Good morning~

Oke @kangsukin
😘😘😘😘😘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

이런 풍의 음악은 처음 들어보는 것이네요. 그래도 아주 좋은 음악스타일 같아요.

최근엔 이 가수들이 거의 활동을 하지 않아서 좀 아쉬워요.
그래도 가끔 드라마나 CF, 또는 카페에서 듣게되면 참 반가운 ㅎㅎ
어떤 음악 스타일을 좋아하시나요?^^

주말잘보내세요
꾸욱

항상 찾아와주셔 감사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

오? 뭔가 뉘앙스가 허밍어반스테레오 느낌?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제 플레이리스트에 올려야겠어요!

네 맞아요. 국내 가수 기준으로 포스팅을 한번 더 해야겠어요.
허밍어반스트레오, 클래지콰이, 캐스커 등등 한국에도 좋은 가수들이 참 많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61.91
ETH 3385.7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