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뉴비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댓글을 먼저 달아주는 것이...상생의 지름길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어리버리한 뉴비이지만...저도 처음엔 너무 어색하고...방향을 몰랐으니까요...달러 벌어서 부자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아이디부터가 이미 절반의 부자가 되신 느낌이네요 ㅎ
꾸준히 포스팅해서 스팀부자도 되고 달러부자도 되시길 바랍니다 ^^

저같은 경우에도, 뉴비들께 많이 관심 가지려고 노력 중입니다. 명성이 낮은 분들의 게시글 위주로 보는 버릇도 생기려고 합니다. 하하. 그분들께 댓글을 달아드리고 팔로우를 합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스팀잇에 오래 접속해서 명성이 낮은 분들 글에 관심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밤이 늦었네요. 좋은 밤 되세요!

저도 요즘은 명성이 높은 분들은 아이디를 보면 어느정도 이 분은 어떤 글을 쓰시는 분이었지라는 생각이 드는데 명성이 낮은 분들을보면 어떤 관심사에 어떤 글을 쓰는 분일까라는 관심이 게시글을 찾아보기도 하는 것 같아요. 좋은 의견 고맙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오늘로 가입이틀째 뉴비입니다.
이 글을 보고나니 최신글도 한번 좋은글이 있다면 유심히 보고 댓글소통을 하는것이 중요하단 생각이 듭니다.

뉴비시군요. 꼭 방문해서 글들을 꼼꼼히 읽어보겠습니다 ㅎㅎ
어떤 글을 쓰시는지 쓰게 될지 궁금하네요 ^^

이런 분들이 있으시기에 뉴비들이 스팀잇을 하고있다는 생각이드네요 ^^ 멋지십니다 저도 아직 뉴비지만 실천해보겠습니다

불과 한달전엔 (25)였기 때문에 저도 크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위치는 아닙니다.
마음만 고래처럼 크게 받아 주세요 ^^

첫발을 딛고, 더듬 거리고 있습니다. 여긴 배워야 할 것들이 많네요. 그게 매력인 것 같기도 하고요...^^

처음 가입하면 막막하기도 하지만, 용어나 사용방법 들은 검색하면 쉽게 정리한 글이 꽤 됩니다. 그리고 가끔 친절하신 분들은 뉴비가 알아야 할 것들에 대해 댓글을 남겨주기도 하세요.
아무튼 환영합니다 ^^

consuulting on your picture has one U to many

뉴비들에게 많은 힘이 될듯 합니다 모두들 처음엔 뉴비 였기에 좋은일 응원해용

저도 아직 뉴비이지만 모두 도와가며 성장했으면 해요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뉴비분들을 위해 가끔 보팅 이벤트를 하고 먼저 찾아뵙기도 하는데
더 노력해야겠네요~!ㅎㅎ

항상 자주 방문해주시고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매번 고마워요. 저도 언제쯤 이벤트를 할 수 있을련지 ㅎㅎ

전 저랑 소통을 하는 가능성을 보고 팔로우를 하는 경우가 많긴 하네요..... 무작정 팔로우를 했다가 이도저도 안되는 경우를 너무나 많이 봐 와서 말이죠... ㅠㅠ 전 딱히 제한을 두고 있지는 않네요,....

맞아요. 무작정 하다보니 무엇을 끊고 맺어야 할지 헷갈리기도 하고 ㅜㅜ
그래서 저는 저런 방법을 생각했어요.

스팀잇을 시작하는 것은 저같은 뉴비들에게 무척 어렵네요..뉴비를 생각해주시는 마음감사합니다

그래도 꾸준히 딱 한달만 해보시길^^
팔로우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