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내일 친구들과 연남동을 갈 일이 있는데 한번 들려봐야 겠네요 ㅎ
좋은 곳 추천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가신다면 게임 좋아하시는 동성 친구분과 가는게 좋은 것 같아요.
연인들끼리 오거나 썸타는 분과 오기에는 조금 ㅋㅋ 분위기 좋은 카페같은 느낌이 아니라.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오 연남동에 이런 곳이 잇었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시간되시면 한번 가보시길~
좋은 주말 되세요 ^^

요즘 오락실에 기본으로 다트, VR, 코인 노래방은 기본으로 들어와 있는거 같네요.. 펌프잇업이 있으면 한번 가 보고 싶네요 홍대쪽에 보통 괴수분들이 많이 서식들 하고 계시긴 하죠 ㅠㅠ

펌프잇업은 없었던 것 같아요. 대신에 wii를 가지고 춤추는 분은 봤습니다 ㅋㅋ

연남동 근처 자주가는데 꼭 가봐야겠네요 ㅋㅋㅋ

네 한번쯤 가봐도 좋을 것 같아요 ^^

연남동 갈때 들러봐야겠어요!! 홍대 3출쪽 청춘고양이카페도 좋아요~~

추천한 곳도 가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