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밌을 것 같습니다. 노르웨지안 숲을 읽었습니다, 여행 이야기 좋을거 같습니다.
네 에세이집이라 가볍게 읽기 딱 좋은 책인 것 같습니다^^
라오스에 머가 있을까요 ?
불편한 환경이지만 그들의 사는 모습을 통한 깨달음이 있었을 겁니다 ㅎㅎ
하루키의 '노르웨이의 숲(상실의 시대)', '1Q84' 등 몇권 재미있게 읽었는데 살짝 가벼우면서 자극적으로 끄는 맛이있죠 최근에 단편집, 회전목마 데드히트 읽었는데 이래서 하루키류 라 하는구나 싶더라고요 다작하는 작가다 보니 결이 막 생기는 것 같아요...
라오스는 정말 궁금해요 지난해 혼자 패키기로 가볼까 여기 저기 찔러보다 결국 못간 곳이라 언젠가 배남매고 도전해 봐야지요.. 읽고 싶네요
최근 단편집 회전목마 데드히트는 아직인데 읽어봐야겠네요. 추천 고맙습니다 ^^ 라오스는 사람들이 참 좋다고 하는데 아직은 못 가본 곳들이 너무 많이 우선순위에서 밀리는 감이 없지 않더라구요. 저도 배낭여행으로 가서 깨달음을 얻고 오겠습니다 ㅎㅎ
그냥 가볍고 다양한 이야기 모임이예요 ㆍ약간의 엽기.섹스ㆍ특이함을 버무린 ㆍ 전 장편이좋더라구요
아 그렇군요. 하루키 잡문집과 왠지 비슷한 느낌일 것 같아요 ㅎㅎ
내용이 궁금하네요 ㅎㅎㅎ 서점가서 한번 봐야겠어요!!
네~ 서점에서 잠시 읽으셔도 한권을 읽는데 무리없을 거에요. 가볍게 읽기 딱 좋은 책입니다^^
오늘 시간 내서 책방이나 한번 들러야겠네 요. 무라카미 하루키라는 여행 에세이에서 이런 생각이 나는지 ....물 아까워 쓰지 마.
하...잠시 추워졌어요 ㅎㅎ 저도 서점한번 가야겠어요 날씨가 좋네요 ^^
라오스에는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 친구가 라오푸드트럭 대표라 매년 봄마다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푸드트럭 행사를 하거든요.. 저도 여행 참 좋아하는데, 동남아 중에서 라오스 빼곤 다 갔다와본거 같습니다 :)
와 그렇군요. 저는 회사가 여의도인데 아직 밤도깨비 야시장도 안가봤네요 ㅜㅜ 주말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저도 하루키의 영화 에세이를 참 좋아합니다. 하루키의 소설보다 더요.ㅎ이 책도 무척 흥미로울 것 같네요.
네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래요. 하루키라는 사람에 대해서도 좀 더 이해하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요.^^
하루키의 여행 에세이 궁금하네요 : )
네 틈틈이 시간날 때 읽어봄직해요 추천합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네 항상 감사합니다 ^^
재밌을 것 같습니다. 노르웨지안 숲을 읽었습니다, 여행 이야기 좋을거 같습니다.
네 에세이집이라 가볍게 읽기 딱 좋은 책인 것 같습니다^^
라오스에 머가 있을까요 ?
불편한 환경이지만 그들의 사는 모습을 통한 깨달음이 있었을 겁니다 ㅎㅎ
하루키의 '노르웨이의 숲(상실의 시대)', '1Q84' 등 몇권 재미있게 읽었는데 살짝 가벼우면서 자극적으로 끄는 맛이있죠
최근에 단편집, 회전목마 데드히트 읽었는데
이래서 하루키류 라 하는구나 싶더라고요
다작하는 작가다 보니 결이 막 생기는 것 같아요...
라오스는 정말 궁금해요
지난해 혼자 패키기로 가볼까 여기 저기 찔러보다 결국 못간 곳이라
언젠가 배남매고 도전해 봐야지요..
읽고 싶네요
최근 단편집 회전목마 데드히트는 아직인데 읽어봐야겠네요. 추천 고맙습니다 ^^ 라오스는 사람들이 참 좋다고 하는데 아직은 못 가본 곳들이 너무 많이 우선순위에서 밀리는 감이 없지 않더라구요. 저도 배낭여행으로 가서 깨달음을 얻고 오겠습니다 ㅎㅎ
그냥 가볍고 다양한 이야기 모임이예요 ㆍ약간의 엽기.섹스ㆍ특이함을 버무린 ㆍ 전 장편이좋더라구요
아 그렇군요. 하루키 잡문집과 왠지 비슷한 느낌일 것 같아요 ㅎㅎ
내용이 궁금하네요 ㅎㅎㅎ
서점가서 한번 봐야겠어요!!
네~ 서점에서 잠시 읽으셔도 한권을 읽는데 무리없을 거에요. 가볍게 읽기 딱 좋은 책입니다^^
오늘 시간 내서 책방이나 한번 들러야겠네 요.
무라카미 하루키라는 여행 에세이에서
이런 생각이 나는지 ....물 아까워 쓰지 마.
하...잠시 추워졌어요 ㅎㅎ
저도 서점한번 가야겠어요 날씨가 좋네요 ^^
라오스에는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 친구가 라오푸드트럭 대표라 매년 봄마다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푸드트럭 행사를 하거든요.. 저도 여행 참 좋아하는데, 동남아 중에서 라오스 빼곤 다 갔다와본거 같습니다 :)
와 그렇군요. 저는 회사가 여의도인데 아직 밤도깨비 야시장도 안가봤네요 ㅜㅜ
주말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저도 하루키의 영화 에세이를 참 좋아합니다. 하루키의 소설보다 더요.ㅎ이 책도 무척 흥미로울 것 같네요.
네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래요.
하루키라는 사람에 대해서도 좀 더 이해하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요.^^
하루키의 여행 에세이 궁금하네요 : )
네 틈틈이 시간날 때 읽어봄직해요
추천합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네 항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