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 대표가 여러모로 활동 많이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앞으로 코네는 어떻게 되는건지 ~~
답답한 시장에 답답한 뉴스만 들리는거 같습니다.

거래소 기능은 떨어져도 활동하는 건 괜찮다고 생각했었어요.
동영상도 꽤 봤구요. 그래서 더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인간의 욕심이란... 그래도 거래소에 대한 불안감은 해소되는거라 좋게 생각하고 있네요. ㅜㅜ

헐.... 저는 업비트 사용 중인데... 괜찮겠죠ㅠㅠ

만약에 업비트가 이런 이슈로 문제가 생기면 국내 거래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도 엄청난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생각되요. 저도 유일하게 남겨놓은 거래소가 업비트네요 ㅎㅎ

올것이 온 느낌이네요. 은행은 지준금이라도 있는데 거래소는 어떻게 돌아가는지 깜깜이라.. 저는 코인원 사용중인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코인거래소도 은행과 같은 고객을 보호할 수 있는 장치가 정말 필요해보여요. 그렇다면 거래소가 어디건 크게 걱정을 안할테니.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가보자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8.39
ETH 2649.3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