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인덱스 지표를 만드는 것은 긍정적이지만, 고객들의 매매 데이터를 가공한 인덱스로 수익모델을 만드는게 블록체인의 정신과 합치하는가라는 의문이 들긴 하네요. 거래소 수익을 블록체인 생태계에 투자하는건 정말 박수치고 응원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객 데이터에 대해서도 비식별화가 제대로 되어 있다면 그러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지표들이 고객들이 올바른 투자를 하고, 투자에 도움에 되는 정보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동의하는 입장이에요. 블록체인 생태계 투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좋은 의견 고맙습니다 ^^

방향성도 좋지만 가상화폐의 종류가 가지가지인만큼 종류별로 데이타 서비스를 확대했으면 좋겠네요.
전 아무래도 스티미언이니까 스팀달러에 대한 지표를 찾게 되겠죠.

아마 인덱스를 상세 지표단위로 내리면 스팀달러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어느단위까지 카테고리를 내려서 서비스 할진 모르겠지만요^^

반가운소리네요^^

매매데이터 자체를 분석하여 지표화 하는 것은 참 좋은 시도로 보입니다^^

현재의 방향성을 응원해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국내 가상화폐거래소가 수수료로 해먹은 돈에 비하면 현재 투자는 미미한 수준이지만, 일단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투자를 하도록 응원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지속적인 투자는 블록체인과 가상화폐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계기가 될거라고 생각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수수료에 대해서는 정부의 세금과세로 들어올 것이고 비즈니스 모델 하나로는 장기적으로 이어갈 수 없기에 적절한 시도와 대책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본격적으로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의 움직임이 반가운 소식이네요^^

불록체인의 다양한 산업으로 확대되면 아무래도 활용성 측면에서 제약사항의 문제를 탈피할 수 있고 이미지 개선에도 효과적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카카오.. 무섭습니다.

요즘은 정말 플랫폼 기반으로 할 수 있는건 다 해보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카카오 가 서비스 확장 하는게 장난 아니네요.
뭔가 코인쪽으론 좋은 방향 같은데요.. ㅎㅎ

아무래도 기존에는 투기의 이미지가 강했다면 다양한 서비스 확장을 통해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카카오의 사업 확장 능력은 진짜 알아줘야 겠네요.. ㅋㅋ 대단합니다!

정말 요즘의 가장 무서운 경쟁자는 플랫폼을 가진자인 것 같아요 ㅎㅎ

카카오가 울나라에서는 블록체인 관련하여 활발하게 움직이는 기업중 하나인가봅니다. 지갑도 제대로 안열려 말도 많은데... 그래도 업비트 거래가 제일 편한거 같아요

지금까지 나온 거래소 서비스에선 가장 보기 좋고, 편리하지 않나 생각되네요. 지갑 같은 것들은 아무래도 비트렉스와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하기에 제한이 있을 수 밖에 없는 구조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