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감자국. 뼈해장국에 진짜 감자가 들어있는 비쥬얼은 처음 보네요!!!
맛있어 보여요!!! :) 일요일 점심에 침 흘리고 가네요 :)

일반적인 체인점 감자탕집과는 맛이 확연하게 달라요
저도 배고프네요 얼른 점심 맛있는걸로 드시길^^

골목으로 찾아들어간다고 하면 당연히 맛집이지요!
양도 푸짐해보이네요 ㅎㅎ

네 가격도 싸고 양도 많아요 ㅎㅎ
사람이 많고 자리가 좀 좁은것만빼면요

어머 저 감자탕 엄청 사랑합니다 !!!!!
근데 미국에선 감자탕 찾기가 넘 힘드네요ㅜ

해외에 있으면 한식을 맘대로 먹을수 없는게 힘든 일인 것 같아요 ㅜ

서울 갈 일 있으면 꼭 먹어봐야겠네요:)

네 좋아하시면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줄서서 기다릴수도 있으니 붐비는 식사시간은 좀 피하시면 좋을거에요 ^^

숨겨진 맛집인 것 같아요. 양도 푸짐하고 살도 많아 보이네요 ㅎ

숨겨진 맛집인줄 알았더니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지인이 ㅎㅎ
살이 많아서 정말 배불러요

집에서 을지로 엄청 가깝고 신랑이 감자탕 엄청 좋아하는데 꼭 가봐야겠어요ㅎㅎ보팅 하고 가요^^

집이 가깝고 좋아하시면 추천이에요 ㅎㅎ
사람 붐비는 점심, 저녁 식사 시간은 피하거나 좀 일찍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종로 지날때 함 들려야겠어요~

네 한번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뼈다귀 이기도 하네요!! ㅎㅎ
종종 근처 가긴하는데 다음번에 근처에서 밥을때!! 먹어봐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뼈다귀가 큽니다~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남편이 이거 보면 오늘 감자탕 먹으러가자! 소리가 나올것 같아요~^^
맛난 포스팅 감사합니다~

일욜은 휴일이니 참고하세요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60.85
ETH 3455.1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