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팀잇 컨텐츠 언어에 관해 궁금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글 작성을 시작하기 앞서 작성 언어에 관해 고민을 조금 해보았습니다.
사실 한글로 블로그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지만, 스팀잇은 글로벌 플랫폼이기도 하고 겸사겸사 언어 공부도 하려는 마음에 영어, 일본어 등을 같이 써보려고 합니다.

여러 언어로 작성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까요?

Sort:  

kr-qna태그는 "주로 뉴비" 분들이 "스티밋에 대해 질문을 할 때" 쓰이는 태그입니다! 😝
순수한 질문이 아닌 게시글에는 보팅 지원을 하지 않고 있어요 :)

kr-qna태그가 순수한 질문들이 아닌 글들에 붙게 되면, 서포터즈분들이 뉴비 분들을 도와드리기 힘들어진답니다. 😖

kr-qna태그를 이용하여 순수하게 질문글을 올리고 싶을 때는 제목에 꼭 "질문"이라는 단어를 넣어주세요!😃

이상 kr-qna 서포터즈 가이드 봇이였습니다! 🤖🤖🤖

🔗올바른 #kr-qna태그 사용법 소개글 링크

질문을 넣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궁금해요!!
영어로도 써보고 싶은데 영어 / 한글 컨텐츠를 2개 등록하시는지 영어만 하시는지...어떻게 컨텐츠 1개를 2가지 언어로... ( 이건 힘들 것 같네요.. )

맞아요! 한 컨텐츠에 두개 올리는 것과 두번 나눠서 올리는 것에 따른 영향력도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저도 처음에 궁금하긴 했었는데.. 영어를 능숙하게 잘 하시나요? 그런거면 영어도 하셨다 한국어도 하셨다 해도 편하시다면 괜찮지 않을까요?? 엄청 많은 수가 그렇게 하시는것 같지는 않아요:) 일부 있긴 있는것 같아요

공부 겸 작성하고자 했던거라.. 유창하게는 하지 못하네요 ㅠㅠ 영원히 박제되는 글을 상관없지만 정보 전달이 잘못 될 가능성이 있을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