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슽슐랭 가이드#1 - FOOD] 대전 늘솜 족발보쌈 + steem 충전파워업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angji 입니다.

가입 인사후 첫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앞으로 제가 가본 음식점 중 인상적이었던 곳을 꾸준히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제가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자는 주의라서 특정요리가 아닌 다양한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니

대전에 계시거나 선택장애 때문에 항상 저녁메뉴가 고민이신 분은 팔뤄잉 해주세요!!

==========================================================================
그리고 STEEM을 산뒤 STEEM POWER업을 했습니다. !짝짝짝!

1.PNG

==========================================================================

처음 소개할 곳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보쌈족발입니다.

장소는 대전 죽동의 늘솜 족발.보쌈!메뉴판.jpg

저는 족발보쌈 세트 소짜를 주문했습니다ㅋㅋ

사실 족발은 느끼해서 별로 안좋아하는 파트너 때문에 족발을 불족발로 변경하였습니다. (변경하면 천원이 추가됨)

메뉴판에 나와있듯이 이집의 보쌈은 가브리살을 사용한다는 점이 특이하네요ㅋ

내부1.jpg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내부 한컷! 오픈한 지 얼마 안된 곳이라 깔끔하네요ㅋㅋ

자리도 널찍해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먹기좋은 곳인것 같아요ㅋㅋ

반찬1.jpg

가장 먼저 셋팅된 밑반찬들~ 다양한 쌈 채소랑 정갈한 반찬들

반찬2.jpg

어디서든 메인 메뉴 제쳐두고 먹는 옥수수까지!

족보.jpg

드디어 나온 보쌈족발셋트!!

가브리살을 사용해서 다른 보쌈보다 덜 퍽퍽해서 좋았어요 ㅋㅋ
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안주로 최고일것 같은 불족발
매콤하고 쫀득쫀득해서 순식간에 흡입했어요 ㅋㅋ

김치.jpg

"원래 보쌈 집은 김치가 생명인데 여기 보쌈은 먹는 내내 김치생각이 안나네?"

주소는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ㅋㅋ

주소.PNG

=======================================
별점 ★★★ (흔한 족발보쌈이지만 가브리살을 사용하는 보쌈과 맛있게 매운 불족발이 인상적!)

첫 포스팅이므로 앞으로 다른집들과의 객관적인 기준을 위해 별 3개로 시작하겠습니다.

Sort:  

와... 맛잇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같은 대전 주민이네요ㅎㅎ

반갑습니다 ~ ㅎㅎ

보쌈을 평소에도 좋아하는데 ,, 새벽에 보는 먹스팀은역시나 힘드네요 ,,

새벽에 먹스팀 괴롭죠 ㅜㅜ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