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A 3차 발표 !

in #kr7 years ago

https://entethalliance.org/enterprise-ethereum-alliance-becomes-worlds-largest-open-source-blockchain-initiative/

다음과 같은 기업들이 추가되어 있구요.

2Advise; Amalto Technologies; Antibiotic Research UK (ANTRUK); Aquilon Energy Services, Inc.; ASSETH; BLOCKO Inc.; Bloq; Cisco Systems; Cybersoft Digital Services Corp.; Enter Corporation Co., Ltd.; Equities.com, Inc.; Finclusion Labs, Inc. (WeTrust.io); Government of Andhra Pradesh; HashCash Consultants; HEAL Alliance; iEx.ec; Lazarski University; Loyyal Corporation; MadHive; Mattr; NetObjex Inc.; OTP Bank Plc.; QIWI Blockchain Technologies LLC.; Revelry; RISKebiz; Scotiabank; Streami Inc.; Talkcrypto.org; Technical University of Munich; Texcent Asia Pte Ltd; TIS R&D Center, Inc.; TokenCard / Monolith; Ventured and Ypse IT Solutions.

큰건 마스터카드와 시스코인것 같습니다. 루머가 진짜로 판명났네요.

7.jpg

Sort:  

수염좀 깎아주고 싶네요 ㅎㅎ

지난 한달간의 인내에 눙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ㅠ
아직 원금 되려면 멀었지만...이더의 앞날을 보고 한 제 투자가 틀리지 않았음을 느낍니다. 비탈릭이 뻘소리를 해도 개발에 대한 열정은 어떤 리더들보다 앞서는 것도 느꼈구요. 이더 화이팅!

길게 길게 보면 언젠가는 웃을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단비같은 소식이네요~^^

시장이 재밌게 흐를것 같습니다 ㅎㅎ

저보다 빠른분이계셨군요ㅋㅋㅋ...

나온지 10분만에 올렸습니다 ㅋㅋ 이번주에 나올것 같아서 계속 확인하고 있었거든요 ㅎㅎ

오늘 새벽에 겁나게 상승하길래 무슨 일인가 했더니 좋은 소식이 있었네요
빠른 소식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이더리움에 대한 관심이 넘 심한게 없네요. 풀보팅 합니다. ㅋㅋ

스팀잇에서 코인들의 정보가 많이 나오고 관심을 받아야 할텐데요 ㅎㅎ

호재가 되지 싶네요~

그런것 같습니다 ㅎㅎ

하민님의 영문포스트가 진짜였군요.역시 소식통이십니다 ^~^b

읽으셨군요 ㅎㅎ 부족한 영어라 부끄럽습니다 ㅎㅎ

IMG_7595.JPG
비탈릭이 잘생겨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68.91
ETH 2362.75
USDT 1.00
SBD 2.36